2022.04.30
브라우저 응답없음 뜰때
300x250

최근 운영체제가 또 빌빌 거리는데...

 

 

이놈을 어떻게 따끔하게 해결해줄가 하다가

 

 

선택지는 2가지

 

1. 소프트하게: 프로그램간 오류 

 

2. 하드하게: 하드웨어 뽑고 닦고 꼽기(데이터케이블 접지, 메모리접지 타겟)

 

 

요 정도 생각하고 있는데

 

자주 손보면 오히려 없던 고장도 생기기 마련

 

 

누구 말마따나 "문제는 문제시 여겨질 때 하는게 가장 적당함 ㅋ"

 

문제가 있기전엔 고치지말라!ㅋㅋ  

 

 

 

프로그램도 약간 로딩이 느린감이 있는데

 

이게 조각모음을 하면 좋아질 숟 있겠다싶으면서

 

조각모음 프로그램을 켰다가 꺼버린 이유는

 

예전에 이거돌려서 망한적이 있어서 ㅋㅋ 프로그램 실행속도 개선안되고

 

시간만 빙빙 ㄷㄷ

 

 

그래서 백신도 잘안씀 ㅋㅋ

 

마지막 선택지는 당연히 포맷이고

 

브라우저가 응답없음이 뜨니까

 

(윈도우 계정을 바꿔서 프로그램을 끌어다 쓰는 방식이라? 혹은 브라우저 캐쉬?)

 

 

 

어떤 문제가 정확히 발생하는지는 몰라도~

 

멀티부팅식으로 32bit~64bit  xp~10

 

실행되면 그냥 끌어쓰고 했어서

 

 

실행이 안되는거면 몰라도 문제를 일으키는 지점이라고는 보지않는데...

 

그래서 캐쉬쪽이라 생각되어 브라우징에 다른 윈도우계정에서 불러들였을것으로

 

캐쉬되있는 것들을 지우고 써보는 중... 브라우저도 장난없이 기본4개는 쓰기 때문에

 

 

어디에서 오류가 발생할지 감잡기도 ㅋㅋ 그냥 문제가 있을 수 밖에 없다고 해야하나~~

 

그런 과감한 삽질 1대장 병신짓을 하고 있음

 

 

 

암튼 참고바람~~ 응답없음이 쉐킷재킷~뜰때는 "브라우저 캐슁을 제거하랏!!"

 

 

 

내가 쓰는 짱개브라우저가 첨부터 탭전환 ctrl +tab 이 최적화가 안되서

 

첨부터 느렸었던건지... 사용하다가 지금 느려진건지가 구분이 안되서

 

더 뭘 만져야 되나도 애매하네 ㅋㅋ 어차피 이게 초기상태 수준이면

 

 

개삽질 ㅋㅋㅋㅋㅋㅋㅋㅋ기억이 안나 첨에 탭전환? 느렸나!!!?  

 

빠릇빠릇 해야하는데...만족스럽지가 않다는 말이지 360 ㅠbrowser performance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