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29
윤석렬정부 지금까지 하는거로 봐서는
300x250

국민탓만 존나 할거같다

 

잘되면 내탓

 

 

잘못되면 네탓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좆됐다

-------------------------------------

 

뭔 일을 할때 당연히 야당 브레이크는

 

지가 하기나름인데.. 그걸 그냥 국민들에게 바로 토스해서

 

지가 해야될 고민과 정치적 이해관계를 풀어가려고는 안하고

 

 

뭔 브레이크만 걸리면 국민이 용서하지않을 것이다라는식의

 

정말 무능한 오늘이다 // 앞으로 실전...들어가서도 이지랄하면

 

진짜 성지글 되는거다 ㅋㅋ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