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21
앞으로 도입될 성인물 및 음란/욕설 불량컨텐츠 거르는법
300x250

무인 커뮤니티에 대해서

 

살짝 얘기를 했지만

 

 

중요한건 불량/범죄인들을 거르는법에 

 

대해서 진화가 필요하다

 

 

사회에 불만과 해악을 끼치려는 존재들을

 

단순히 깜방에 쳐넣는것이 답이 아니라 말하는 병신들이 많은 세상이지만

 

 

그렇다면...안쳐넣고~ 이리 저리 사람새끼 만들려고

 

애쓰는 방법으로는 사회화 x 교화 시키는 방법이 바로 시스템훈련이다

 

 

사람은 일련의 과정에서 하나의 굵직한 교훈을 얻는다

 

범죄로 얘기하면 이렇게 저렇게 하면 사기를 칠 수 있다처럼

 

올바른 방향으로는 요렇게 조렇게 하면 사회에 이바지 할 수 있다

 

 

방향타를 잡아주는 세상의 시스템은 무엇보다 섬세하고 특성에 맞게

 

가르침을 주어야한다 // 풀어서보면 이런거지~

 

 

예> 내가 사회화가 안된 개새끼

 

인터넷을 쓰다가 시발 마음에 안드는 개소리를 지껄이는 사람을 발견

 

ㄴ 바로 쌍욕 날리고 쌍칼 날려~~ㅋㅋ?

 

ㄴ 이거 맞음 틀림?   내 답변: 맞음~ 내가 곧 정의 ㅋㅋ?

 

--------------------------------------------------

 

이런식으로 자기를 떠나서 분석할 줄 알면 그건 이미 탈쓰레기화 되어가는거고

 

그게 안되면 자기를 모르는 1인칭 서든어택 좆밥모드가 되는거

 

 

전체뷰로~ 보느냐 아몰라 마인드로 모든지 닥쳐야 잘못을 깨닫거나 실수를 인정할거냐

 

너무 늦지~

 

 

그래서 우리에겐 스승이 필요해

 

스승은 나이나 성별 직업, 종교 , 인종과 같은 어떠한 장벽도 필요가 없지

 

그냥 롤모델로 삼고 내가 그 정도에 다다르면

 

 

다음 클라스나~ 다른 클라스를 찾아서 업글 내지 옆그레이드를 시켜나가는거야

 

 

 

---------------------------------------------------------

 

네이버 댓글  "댓글에 시발이라는 표현이 있습니다 그래도 표현하시겠습니까?" 

 

ㄴ 시스템에서 거르는 방식이 있고, 그걸 상대에게 선택하게 하는 방식이 있어

 

ㄴ 지금 우리는 대체적으로 내가 책임지는 방식이지만 / 사회적무책임이라고도 볼 수 있지

 

 

나 역시 어린친구들이나 성인이여도 말귀를 못알아듣는 병신에겐 미안하지만

 

그런 병신들은 똑바로 알려줘도 이해를 못해~ 그래서 내가 하는 방식이 맞다 그르다는 사실

 

의미가 없지만~~ 올바른 방향에 대한것만 가져가는거지 (과정은 삼청교육대: 결과/개과천선)

 

 

내가 볼때 세상 사람들은 스스로를 통제하거나 거르지못해

 

그럼 시스템이 걸러야 한다는 얘기야

 

인터넷이나~ 현실에서도~~ 근데... 거르려고 노력하지않지~ 그럼 그게 고스란히 피해로 이어지는거야

 

 

나는 내 기분 나쁨에 집중하지않아 그건 일시적인거야

 

상대적이고~ 이성은 변하지않아 올바른 방향이면 항상 똑같지

 

 

" 검 수 완 박은 너희들이 싼 똥에 대한 대가" 라 보면 되는거

 

 

(사회전반) 모든 설계나 튜토리얼은 실질적으로

 

배워야할 것들을 알려주고 방향을 제시해주는게

 

못난 우리에게 길이 되어줄거야~~~ 

 

 

 

사람을 죽인자 : 사형에 처하고

 

그 사형 조차 무겁다 생각하여? 처분을 내리지않는 현실에서

 

나는 더 엄격한 연좌제까지 생각하고 그 디테일한 설계에 대해서(가해자의 고통과 범죄심리 제어)

 

생각해보고 있는데... 언제나 가해자를 없애고 피해자를 만들지않을려는

 

의지를 갖을지 난 조또 무능한 검사/법조인들의 좆무능을 지적하지 아니할 수 없다

 

 

내가 시발 정치에 관심갖기 전에도 최소 10년을 개지랄을 떨던게

 

국회에서 소화기 뿌리고 지랄염병 떨던거 겨우 없어지고

 

앞으로도 이지랄이 또 시발 발생하면 이 개새끼 넌 지랄 뭐고~ 자격없어!! 바로 아웃

 

시키는 방식하고 // 또한 말도안되는 정부정책 강제 밀어부침도 말이 안되는거고

 

 

상식에서 놀면 얘기다 되는건데... 말이 안되는게 2000년을 넘어서서도 고치는데

 

너무 오래걸린다는것이다

 

 

정권과 정치세력들의 좆같은 놀음에 국민들만 피눈물을 흘리는 오늘에서

 

우리가 정치에 관심을 가져야하는것이 그렇게 쓰잘데기없는 일이 아님을 알아야한다

 

 

하나의 방향과 세계는 우리가 오늘 지금 이 순간 어떤 말과 생각으로 살아가는가가

 

내일 그리고 모레에 연결되어 미래가 된다

 

 

과거 현재 미래 // 지나간 과거는 오늘 내가 어떻게 살았는가이고

 

현재는 내가 오늘을 어떻게 살았는가이며

 

미래는 내가 오늘을 어떻게 살았는가이다

 

 

-----------------------------------------------------------------------------------------

 

진정한 투트랙은:

 

개인이 스스로 한번 거른다

시스템으로 한번 거르고

 

 

욕에 대한 정당성을 내가 이야기 하는것은:

 

"욕을 하고싶다"가 아니라

 

"욕을 해야된다" 이다

 

 

이건 얼레벌레 고쳐질 문제가 아니라는

 

나의 방향성을 강력하게 어필하는 표현방식이다

 

 

범죄처벌에 대해서도 나는 강경하다

 

억울한 사람없게 강력한 처벌이 정확한 조사와 현재 증거주의 법적처벌로도

 

지은만큼은 아니겠지만 밝힌만큼 강력한 처벌이 가능하다 (현 5배 이상 강력처벌이 필요하다)

 

 

난 늘 말한다 (진실의 조각은 언제나 빙산에 일각이라고, 거짓된 살인자의 목소리가 담긴것이다)

 

죽은 자: 죽어야한 자의 목소리를 내가 대신 내준다

 

 

당신은 아무런 죄도 없이 세상에서 사라져야했고

 

그래서 그런 억울함을 풀어주는 것은 진실의 조각을 찾는것이라고

 

그게 그 사람의 죄를 우리그 목도하는게 중요한것이 아니라

 

 

그럴만큼의 증거가 나오고 연결이 나오면

 

그런 사람은 세상에서 사라져도 된다고

 

죽음 이상의 연좌제 // 형벌조차도 내가 부족하다고 말하는 이유이다

 

 

"어찌 억울한 자"에겐 이리 관심이 없을까

 

균형도 없고 ~~ 좆도 없다 그래서 난 이 검사새끼들이나

 

 

현 법정관계자 개새끼들의 대가리속을 후벼파서 새로운 시스템으로의

 

대한민국을 설계하고 나아가야 한다고 가감없이 말하는것이다

 

 

모든 맥락은 똑같다 "올바른 시스템"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