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18
실질적인 의미없이 북한에 끌려가지않겠다는 국방의지
300x250

최근 국방태도가

 

윤석렬하고 방향이 맞는듯

 

북한하고 시발 잘지낼려고 했지만

 

 

아무런 성과도 없는게 현실

오히려 바보병신만 되고 ㅋ

 

 

뭐여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시간 낭비만

 

돈으로 따지면

 

북한과 관련하여 쓴돈하고

 

훈련을 안하고? 날리지않은 돈하고

 

 

계산했을때 돈만보고 계산하는게 낫냐?

 

아니면 실질적으로 아무 이득없는건 

 

엉뚱한놈에게 돈쳐들이나 군대에 쳐들이나 똑같지 않느냐는 생각도 하지만( 이상적으론 쓸모없는짓이긴함)

 

 

우크라이나를 보면 ... 현실은 무기와 파워... 결국 돈이고 힘이다

 

 

 

북한과 관련하여 소모한 시간과 돈 vs 훈련과 국방투자로 보면

 

액수야 북한쪽이 덜들어갔겠지만(지금 상태: 뭔 의미?>)

 

기존에 훈련축소는 아무런 의미가 없었더고 본다

 

 

 

돈 아낄려고 북한하고 잘지낼려고 했던것도 아니고

 

문재인의 이상과 북한의 현실을 완벽히 달랐고

 

난 예상했다

 

"김정은"은 사회주의 대가리라는걸 잊은듯하다

 

 

왕좌를 내주면 뭔 재미로 세상사나?

 

 

그맛으로 하는건데 ㅋㅋ 뭣도 모르고

 

쇼를 한거지~

 

 

아무튼 앞으로는 현실적인 대응태세와 국방을 가져갈 것으로 보인다

 

맹박이때(북한과 끊고 지냈을때) vs 문재인때의 국방을 비교해보면

 

 

뭔 실익이 있었나? 를 알 수 있을것이다

 

언제든 전쟁이 일어날 수 있다

 

그런점에서 우리는 더 현실적일 필요가 있다

 

 

우크라이나에서 사람죽듯 우리도 언제든 전쟁을 할 수 있다

 

그럴 때 큰 그림에서 북한을 어떻게 제압할 것인지

 

큰그림은 그리고 있는지 모르겠다

 

 

선제타격이나 개소리로 북한 자극할것도 아니고

 

걔네도 무기쇼 하는게 왜그런지 알지?

 

기 안죽을려고 하는거야~  아무튼 돈없는 새끼와 돈있는 새끼는

 

장비빨에서 밀린다

 

 

그러니 자극할 필요도 없지만 그 수준에 놀아나서는 답도없지

 

우린 우리대로 정해진 임무를 완수할 필요가 있다

 

시발 걔네들이 우리에 대해서 어쩌구 저쩌구 하는데...

 

 

 

그럼 핵포기 해야 우리도 다른걸 포기하지~

 

지는 아무것도 포기안하면서 우리는 거기에 장단을 맞추라는게

 

뭔 병신같은 소리고?  아무튼 시발 존나 좆같은 러시아 중국 북한

 

 

다 디질줄 알어 정신머리 없는 씹쎄끼들  ~~   우크라이나는 단순히

 

자신들의 싸움을 하는것이 아니라 민주주의와 싸우는거라고 본다

 

 

그걸 지지하는게 미국이고~~ 대한민국은 ?  조온나 눈치보는 현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라이 븅시나

 

 

항상 뒷통수만 당하겠지~~  세계에서 이런식으론 암것도 못해 !!!!!!!!!!!!!!좆무능한 존재감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