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17
역시나 썩어빠진 대한민국 국군 카르텔
300x250

있으면 조작으로 밀어부침 ㅋㅋ

 

억울한게 아니라

 

내가 볼땐 총장도 냄새가 나는데

 

 

이 병신의 논리는

 

명확할 수 없는것을 명확히 본다는 논리를 대는데

 

그럼 진실이나 실질적인 행태와 기조를 지금 그대로 유지하겠다고

 

보는건데... 역시 병신다운 전개

 

 

군문제가 제대로 해결되려면

 

이새끼부터 목을 치는게 맞다

 

딱 보이네 암덩어리 씹쎄끼

 

 

결국 죽고나서 수사를 함 ㅋㅋ 시발 사람새끼냐?

 

대갈통을!!!!!!!!!!우주로 날려버렷~~~

 

 

여러분 이게 다 진실입니다 ㅋㅋㅋ 우리나라 만만세

 

 

아무튼 시발 앞으로도

 

군대에서 자살하지말고

 

나와서 저 좆같은 새끼들 같이 깔 사람들은 많으니

 

세상에 폭로하시기 바랍니다~~ 

 

 

왜 당신이 세상을 등집니까?  좆같은 새끼들을 세상에 남기고 당신이 사라져야 될 사람이 아닙니다

 

슬퍼하거나 괴로워하지도 마십시오~ 철저하게 저 씹세기들에게 사는게 고통이라는 것을

 

우리가 선물해줄 것입니다

 

 

 

생은 가해자의 공간이요

 

사는 피해자의 갈곳이니

 

어찌 이것이 사람사는 방향이란 말인가

 

 

내가 이것을 두눈을 감기전에

 

빌어먹을 지구의 체질을 변화시키고 갈것이다

 

 

ㄴ 재수사와 관계자 확실한 처벌이 정의수호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