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로나는 현정부가 만든 인재시인 ㅋㅋ
    카테고리 없음 2022. 4. 16. 08:51
    300x250

    코로나는 무능한 현정부가 만든 인재

     

    불가항력적 자연재해가 아니라 ㅋㅋ

     

     

    이 씹세들은 나라운영을

     

    주먹구구식으로 무책임하게 운영하는 태도에 

     

    분노하지 않을 수 없다

     

     

    무능하고 세금은 존나 걷어감

     

     

    ㅋㅋㅋ 존나 가져가네

     

    서로 어떤 관계인지 몰라도

     

    호구가 아닌 이상 뭔가 벌어먹고 

     

     

    살만한거 아니면 접어야할듯~  아니면 정부 바뀌니까

     

    기다려보던지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