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11
구글포털검색 자주 보이는 도박&성인
300x250

어떤 검색어든 1페이지 벗어나면 도박이나 성인쪽 관련정보로

 

나오는게 우리나라의 현실이다

 

 

물론 나는 성인이니까 보여도 상관없지만

 

성인의 문제가 아니라

 

포털검색이 검색의 질을 높게하려는

 

방향이 없는게 아닌가하는 의심이 든다는것이다

 

 

우리가 삽질을 줄이는 방법중에 하나는

 

아닌것은 확실히 배제하는 선택하는 습관이다

 

 

당신이 선택한 "뚜뚜월드" 도움 되는 개소리로 세상에

 

 질서를 바로 잡겠습니다

 

 

내가 잘하는게 세상을 잘하게 만드는길

 

뚜뚜월드의 기본 마인드는

 

세상 = 나 & 나 = 세상  

 

세상이 엉성한것은 내가 엉성하기 때문이요~

 

내가 엉성해서 세상이 엉성한것이니!

 

 

내가 잘하면 세상은 건강해지고

 

세상이 건강해지면 내가 건강해진다는 확실한 믿음!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