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06
그냥 url 로 공개 존나 잼 ㅋㅋㅋㅋㅋ 댓글 ㅋㅋ
300x250

https://mlbpark.donga.com/mp/b.php?p=1&b=bullpen&id=202111190062710209&select=&query=&user=&site=&reply=&source=&pos=&sig=hgjcHl2ghhjRKfX2h4a9SY-Y4hlq

 

한국 여경 훈련 모습 ㄷㄷㄷ...gif : MLBPARK

 

mlbpark.donga.com

 

근데 합리화 좀 쳐주면

 

일단 시발 저 짤 어떤 새끼가 만들었는지 몰라도

 

현역인 새끼가 의도적으로 만들었을 수도 있고

 

 

그외에 여성혐오자가 만들었을 수 있거든

 

문제는 혐오가 문제가 아니라

 

 

객관적 이성적으로 볼대

 

발란스에 대한 부분이 팩트라는거야

 

우리가 똑같은 일을 하는데

 

 

누구는 많이하고 누구는 적게하면 되겠어? 안되지~~

 

그럼 남녀의 피지컬 차이도 있고

 

실제 차이가 벌어진다는 얘기야 특히 업무배치가 여자나 남자나 차이가 없거나

 

실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영역에서는 서로 경쟁이 맞지

 

 

근데 저런 짤의 의미는 기본적으로 여성들의 운동신경이나 실제 효용성이 크지않다는걸

 

비꼬기 위한 짤이거든

 

그게 맞고 사실 //내가 경찰총장이면 

 

 

짤없어 시발 그냥 남녀 다 뽑아 그리고 

 

서로 배틀붙여서 지면 아웃

 

ㄱㄱ 그게 냉정한 현실

 

 

즉 능력제 방식을 얘기하는거야 

 

그럴려면 거르는 시스템이 잘되있어야겠지?

 

남자라고 무조건 올라가는것도 아니고 ~ 진짜 쌍경찰 아니면 못할만큼 지원자의 비례해서

 

떨굴만한 조건의 세기를 가져가면 되겠지 ㅋㅋ

 

 

 

남녀 지랄 없어 그냥 조건에 부합되는 사람은 뽑는거야

 

아무튼 병신들은 이걸 구분못하고 맨날 지랄하는데

 

실제현실에서 일어나는 수준에 문제가 있다는건

 

 

우리가 비율로 뽑았던 지난날을 생각할 수 있어

 

그 대가리의 생각이 최근에 바뀐걸로 알아서

 

다시 실력과 능력중심제로 되었고

 

 

중요한건 "업무배치"라는거야

 

남자도 시발 달리기 존나못하고

 

상황대처능력이나 과감하지않거나 등등 업무에서 문제가 있는 친구를

 

계속 사용하는것은 그친구도 위험하고 동료도 위험해

 

이건 남녀의 문제가 아니란 얘기야 시붕아

 

 

그러니까 잘 알아듣고~ 남녀 좆까고 못하면 그냥 열외되는거야

 

그리고 나에 적성에 맞는 최적화된 능력발휘 영역을 찾는게 중요해

 

어딜가나 초짜들뿐 아니라 텃새부리는 좆밥들은 있지만 그래서 더 열심히 버텨야 되는 부분이 있지만

 

구타나 학대 성폭력 등등 그딴건 참지말고 세상에 오픈하면 바로 녹여준다

 

 

 

그 외에는 받아들이는게 맞아

 

냉정한 세상에서 부족한건 나와의 싸움이니까

 

내가 존나 잘해도 시기하는 새끼들은 있기마련이니~

 

강해져야돼 ㅋ   그럼 누구도 널 갈굴 수 없지~ 왜냐하면

 

 

병신들이 하는 소리는 지 얼굴에 침뱉는것이지

 

나에게 범접할 수 없거든 

 

그러나 그것이 망상이 되면 아무리 지랄해도 바뀌지않는

 

성역화가 되어 진짜 찐따병신이 되는것도 한생각 어떻게 먹느냐가 "완존 다름"

 

 

 

저 얘기도 아직도 나오는게 불편하긴한데...

 

그마큼 불만이 많은걸 시발새끼들 그냥 대놓고하면

 

또 괜히 불리해질까바 남자새끼들 짤로 공격하는게 아닌가싶은데....

 

 

 

현실이 좆병신인건 쌉인정!!! 대통령도 답이 없는데... 견찰총장이 뭐라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좆까고 다시 시작한다 !!!!!!!!!!! 대한 민!!!!!!!!!!!!!!!!!!국~~~씨발 집합해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