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30
여가부: 여성가족부 ㅋ 폐지가 답이지
300x250

아니 남성가족부는 없는데

 

왜 여자만 있어야되는지

 

이해가 되지않고

 

 

여성이고 남성이고 다 취약한 존재들이 있걸랑

 

근데 여자만 피해를 당한다는 발상

 

 

잘못된거임

 

하나의 부처가 남자/여자를 가리지않고

 

양성의 부족하고 문제점들을 해결해주는쪽으로 여가부의

 

젠더 투트랙화가 되는게 답

 

 

성재기 생각나네 ㅋㅋ 왜 한강에서 뛰어내려 자살했는지

 

지금 생각해도 내막은 잘 몰라도 우울하다 

 

 

내가 장을 맡으면 존나 균형있게 잘할거 같다 ㅋㅋ

 

이렇게 하면 되는데

 

지금의 여가부처럼 한쪽 전담마커들

 

남가부 신설해서 전담마커

 

통칭 : 남녀노소 ㅋ

 

 

사회에 남성여성 할거없이 나이와 국적 각종 차별과 혐오를 줄이고

 

좀 대가리를 모아서 일을 했으면 좋겠다

 

 

가끔 이상한짓을 하는게 대가리가 명령하고 아랫것들이 그냥 그거 

 

주먹구구식으로 하니까 정화가 안되고 ~ 병신같은 수준의 컨텐츠나 방향이 현실화 되는거거든

 

스스로 자체정화 될려면 크로스체크 할 수 있게  (수직사회ㄴㄴ, 계층사회 ㄴㄴ, 수평사회 ㄱㄱ)

 

 

내가 위에 말한 남가부 여가부 합친: 남녀노소 관리팀이 ㅋㅋ  젠더이슈에 긴밀히 대응할 수 있길바람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