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말이야 똥꾸녕이야? 정당방귀가 ㅋㅋ 잡는 수준이라고? 미친거임? FEAT. 똥변
    카테고리 없음 2022. 3. 25. 18:04
    300x250

    하 시발 진짜

     

    대가리 여럿 깨진놈들만 모여서

     

    헌법 시발 망치로!!!!

     

     

     

     

    왜 이런 시련을 주시나이까?

     

    주여~~~

     

     

    아니 시발 폭행하고 그걸 막는데

     

    뭔 정당방위가 성립이 돼 시발련아!!!

     

     

    진짜 심각하다

     

    대한민국 헌법 싹다 불태워버리고 내가 대신 써주고싶네

     

    정석으로 ?   의미도 없는법을 왜 지키라고 하는거며

     

    법이 사람들을 보호하는 의미로 있는건데 

     

    이정도로 사람을 보호하기는 커녕 범죄 저지르라는거지

     

     

    존재의미를 스스로 부정하네  개병신척국은 여전히 역대급이네~~

     

    나 똑같은 소리하는거 존나 싫어하는데

     

    이 미친대가리들 어떻게 조지나? 아휴!!

     

     

    짜증난 엠씨

     

    개소리를 열심히 설명하는 변호사 ㅋㅋ

     

     

    밀쳐내거나

     

    진짜 개좆같은 논리대고 있어

     

     

     

    영상보고 싶은 분들 앞에 영상보시길

     

     

    결론은 그것자체가 폭행으로 인정하고 쌤쌤이다

     

    이거 ㅋㅋㅋㅋ  디진다 진짜 ㅋㅋ

     

     

    지가 생각해도 개병신논리라는걸 아는지 일찍 고개를 숙임 ㅋㅋ 

     

    말해봐?  말이냐 니가 지껄이는게?

     

     

    여러분의 개소리는 실시간 캡쳐가 될 수 있으니 방송에 나오시거랑

     

    상식적인 얘기를 지꺼리십시오~~

     

     

    오도바이 특수폭행으로 검찰에 넘김

     

     

    사람의 길 직언해주는

     

    엠씨님

     

     

    너 같은 미개한 미꾸라지 

     

    한마리 때문에

     

    라이더들 같이 쌍욕쳐먹는다고

     

    반성하라는 내용

     

     

    ㄴ 정신차려 ~~~~~~~~~~이 개새끼야!!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