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20
이럴줄 알았으면 안 뽑았지. jpg // 30만 역전가능?
300x250

 

이재명 = 광화문 대통령 = 청와대 대통령 풀어서 공격했으면 이겼다?

 

 

ㅋㅋㅋ 1조원 국민세금 펑펑~~ 모르지

 

그냥 하는 말인줄 알았다가 일반적인 사람들의 분노이고

 

진짜 그럴줄 몰랐는데... 그게 진심이였다니?

 

 

이유도 없고 그냥 문재인 냄새나니까 싫다는? 좆같은 발상 ㅋㅋ

 

尹 측, 집무실 이전은 "청와대 국민에게 돌려주는 것"

 

ㅋㅋ 야이 시발련아 ㅋㅋ 누가 청와대가서 브레이크 댄스라도 추고싶다디?

 

 

정말 말도 안나오는 개줮같은 소리 ㅋㅋㅋ

 

그냥 문재인 쓰던거 이어 쓰기 싫다고 말하면 솔직한건디

 

저게 말이여 방구여  ㅋㅋ 개븅신 하여튼 존나개 어이없어~~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