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17
윤짜장은 왜 사면에 집착할까?
300x250

통합 얘기하면서

 

다 뺄꺼야 ㅋㅋ 내 생각엔

 

 

이런 부분에서는 사실 문재인은 빠꾸하지않아야

 

소신있는건데... 건강이 어쩌구하니 거기서 약해진듯

 

 

나라 병신 만들어도

 

결국 이런식으로 정치카드로 사용하는 그들의 병신같은 뇌는 여전히

 

문제가 있고 

 

맹박이 지금 몇년 산지는 몰라도 최소한은 살아야지

 

 

예전에 이 지랄 진짜 많이 했던거 같은데

 

깜방이 무슨 동네놀이터야 왔다갔다 ㅋㅋㅋ

 

사면사면사면

 

사발면으로 면상을 후려칠까부다

 

어차피 반대 후벼파서 사람들의 욕구를 건드려서 대통령된거 까지는 좋은데

 

옛날 구태정치까지 하려고하면 좀 슬프다 윤짜장!!!

 

 

 

하 시발 한새끼는 자기소신 지키겠다고 고집부리고

 

 

또 한새끼는 반대로 가면 무조건 옳다고 보고

 

 

에이 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긴하지 // 근데 그것도 좀 흐름타면서 해야지

 

그냥 시발 다 지멋대로는 하는거는 누구한테서 배운거야?

 

원래 그랬어? 니 성격이야?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