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가지 아파 ㅋㅋㅋ 소생불가 판정
    카테고리 없음 2022. 3. 14. 16:28
    300x250

    아...살릴 수 있을거 같은데 야매로 절대 안살아나네...ㅋ

     

     

    원리이해가 없어서

     

    그래도 큰경험이 될듯싶음

     

     

     

    4개의 하드잔해물이 발생하였다

     

    ㅡ,ㅡ 하나는 되었다!!!구   ㅜ,ㅜ  ㅋ 

     

     

    그걸로 다른거 뽑아쓰는 상상을 했었는데... 꿈도 야무졌는지도,,,

     

    암튼 자석이랑 플래터 몸체도 볼만해서 진열중 ㅋㅋ  전시용

     

     

    집중력 떨어져서 자꾸 플래터로 별나사렌치가 찍어대서 ㅋㅋ

     

    나사렌치 야마 잘나는건 맞지않는걸로 대강돌릴려고 하니까 고장나는겁니다

     

    꼭~ 정확히 맞는걸로 돌리세요

     

    치수가 2종류 이상임 하나로 하지  하 새끼들 귀찮케 ㄷㄷ

     

     

    육각도 사긴했는데 큰 쓸모는 없었구

     

    나중에 쓸 기회는 있을겁니다

     

    자전거도 있구하니 ㅋ

     

     

    가끔 필요함~ 여러분도 돈주면 누군가가 후딱해주거나 살 수 있지만

     

    용잡으러 한번 모험을 떠나보시는것도 나쁘지않습니다

     

     

     

    이길 수 있을거 같았는데...

     

    지력이 부족해서 fail / 생각보다 도전해보면 의외로 쉬우것들이 있습니다

     

    그 재미를 알아가는 의미가 중요합니다 ㅋ 돈도 중요하고~ 평생무료가 되버림

     

    하나의 통찰을 뚫게되면!!   master key~~~~~~yeah~~!!! 그럼 이제 하드로 인한 것들은 

     

     

    정리가 된 셈이네요~ -ㅇ- 살든 죽든 : 이런건 금손들이 잘하는 장르인데...나 같은 척노리스 같은 손으로 해봣으나

     

    용만썼지뭐~~  난 내가 해낼 줄 알았다! ㅋㅋ

     

     

    자랑질 할랬더니...여러분 저거 다 거짓말입니다! 이러믄서 ㅋㅋ  

     

    자석뭉치가 헤드를 붙잡고 있더라고

     

    그래서 송곳으로 빈곳을 찔러 살짝넣고 재끼는 방식으로 너무 끝으로 하면

     

    송곳 부러질 수 있으니 힘 겁나쎔

     

    조금씩 더 집으넣으면서 섬세하게 재끼셈

     

     

     

    그리고 위로들듯이 자석분리하는게 아니라

     

    옆으로 재끼듯이 해야 자석이 서로 댕기는 힘의 90도 각도로 면대면의 붙음을 모서리쪽으로 힘을 약화시켜서

     

    떼어내는거임 ㅋㅋ 자기장이 엄청강함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플래터 작업할때는 삑사리나서 긁지않게 집중해서 해야함

     

    그리고 순서도 정확히 기억해두는것 역시 중요(영상으로 남기든, 종이로 적어놓든)

     

     

    ㄴ ㅏ 같이 병신되지마시고 ㅋ

     

     

    이런 생각도 들어슴

     

    이게 공장에서 제조될텐데 하나의 완제품을 생산하기위해 하나씩 맡은 파트를 작업하시는분들이

     

    완성을 향해서 나아가는건데

     

    한사람이 혼자서 처음해보는 ㅋㅋ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수준으로 최대한 상식을 바탕으로 분해하는 경험은

     

    모든 부분에서 그 자체가 위험요소이지만

     

    고장난거 어차피 버린다 생각하고 해보는것은 도전맛 빼고는 그다지 하고싶지않은 작업임 ㅋㅋ(살렸을대 성취,쾌락)

     

    같은게 연결이 안되는 경우도 허다하니~~ 나사만 일백번 돌렸다푼거 같다 ㅋㅋ

     

    나온거 엄청마늠

     

     

    갠적으로 기본설계는 다 필요하니까

     

    나름 견고하게 만든다고 모든 우리가 사용하는 것들이 나사 및 여러 부품들이 조합되지만

     

    필요에 의해서든 귀찮아서든

     

     

    나사가 남아 넘쳐나듯이

     

    대충 조립하게되는 심리로 변질됨 ㅋㅋ 

     

     

     

    하드공장 버전

     

    만드는거 갑자기 보고싶네... 음  영상 찾아보고 있으면 올려드림

     

     

    그리고 내부부품들이 확실히 정밀하게 다듬어져 있다는 생각이들고

     

    과학은 위대하다!~~

     

     

     

    모든 문제는 원인과 이유(근거)를 찾는것이 근본 해결책을 찾는것이다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