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10

동대신2동 카페 상가 임대 매물건 Theme : 공원입구 위치, 유동인구 많음 공기 좋은 환경 오늘 물건의 주요 테마는 다음과 같습니다. 부산민주공원 입구에 위치하고 있고, 등산로와 산책로 입구가 있어 왕래객 및 차량 이동이 많음 대기질이 양호하여 건강에 좋은 환경 손댈 곳 없는 관리가 잘 된 카페 -간단 매물정보 부터 확인해볼게요. -다음은 물건 기본정보 확인해볼게요. 함께 매물 사진 보시죠! 아마 민주공원 가보신 분들이라면 한번쯤 보셨을 가게입니다. 지나가면서 봐도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예쁘기도 해서 눈길이 가는 곳입니다. 따로 손 볼곳 없이 바로 영업이 가능할 정도로 관리가 잘 되었습니다. 카페 공간별로 느낌을 다르게 해놔서 좋았고 따듯한 느낌이 드는 인테리어입니다. *건물 내외부 사진은 항상 직접 가서 촬영합니다. 금액정보 확인해주.. 2024. 3. 28.
동대신3동 다세대주택 월세 매물건 Theme : 대학병원 인근으로 입주자 대부분이 의대생 및 의료종사자 오늘 물건의 주요 테마는 이러합니다. 대학병원 인근으로 입주자 대부분이 의료 종사자나 학생 대중교통이 아주 편리하고 운동장,체육공원,스포츠센터 등이 있어 건강관리에 좋음 학교정화구역으로 자녀교육하기에 환경이 좋음 -간단 매물정보를 확인해보겠습니다. 5층 건물이고 방은 1개 입니다. 건물/면적 정보 확인하시구요. -물건 기본 정보 확인해보겠습니다. 주차대수가 12대로 넉넉한 편입니다. 5층 건물이지만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계단 걱정할 필요없습니다. 그럼 매물 사진 같이 확인해보실까요! 신축된지 얼마 안된 건물이기도 하지만 입주자분이 깨끗하게 사셨더라고요. 사진 촬영차 방문했을 때 집이 밝아서 좋았고 방과 주방이 분리가 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2024. 3. 20.
동대신3동 브라운스톤 월세 매물건 Theme : 숲세권, 대학병원, 교통편리, 중소마트 각급 학교 있어 환경이 좋고 자녀 교육에 좋음 오늘 물건의 주요 테마는 이러합니다. 숲세권으로 생활이 쾌적하고 대학병원, 공원, 산책로, 등산로, 체육공원, 운동장, 스포츠센터가 있어 건강관리에 좋음 각급학교 있고 학교정화구역으로 자녀교육에 좋음 대중교통이 좋고 재례시장과 중소마트로 생활에 편리함 -간단 매물정보부터 확인해볼게요. -다음은 평면도로 아파트 구조를 살펴볼게요. 이 아파트 역시 발코니 확장이 되어있습니다. 침실과 주방이 넓어지고 거실도 많이 넓어졌습니다. 집 전체가 화사하고 개방감이 좋은 편입니다. -다음은물건 기본정보 확인해볼게요. 방은 3개에 화장실이 2개 있는 집입니다. 관리비 150,000원 확인해주세요. 아쉽게도 이 매물도 아직 .. 2024. 3. 20.
동아대학교병원 앞 브라운스톤 전세 매물건 Theme : 숲세권, 대학병원, 교통편리, 중소마트 각급 학교 있어 환경이 좋고 자녀 교육에 좋음 오늘 물건의 주요 테마는 이러합니다. 숲세권으로 생활이 쾌적하고 대학병원, 공원, 산책로, 등산로, 체육공원, 운동장, 스포츠센터가 있어 건강관리에 좋음 각급학교 있고 학교 정화구역으로 자녀교육에 좋음 대중교통 편리, 재례시장 및 중소마트 있어 생활이 편리 저녁이 되면 정말 조용한 동네 -간단 매물정보부터 확인해볼게요. -다음은 평면도로 아파트 구조를 살펴볼게요. 위의 평면도는 기본 아파트 구조입니다. 이 집은 발코니 확장이 되어있습니다. 아래 평면도와 같이 구조 변경이 되었으니 참고해주세요. 덕분에 많이 넓어진 주방을 확인할 수 있고 작았던 침실 2개가 1.5배로 확장된걸 볼 수 있습니다. 거실 또한 많.. 2024. 3. 13.
동대신동 2가 빌라 매매건 Theme : 대기질 양호, 자녀 교육에 좋음 건강관리에 좋음, 재례시장 마트 대중교통 때문에 편리함 오늘 물건의 주요 테마는 이러합니다. 주택가의 중심에 있어 조용하고 대기질이 좋습니다. 주변 각급 학교가 있어 자녀교육에 좋고 등산로, 산책로, 체육센터, 체육공원, 공설운동장 모두 이용가능하여 건강관리에 최적입니다. 대신동 골목시장과 가까우며 근처에 중소형 마트가 있어서 생활이 편리하고 대중교통이 용이해 접근성이 좋습니다. -간단 매물정보 부터 확인해볼게요. -다음은 물건 기본정보 확인해볼게요. 빌라 4층 건물 중 4층입니다. 아쉽게도 승강기는 없어 계단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방2개에 화장실 1개 있구요. 개별난방과 도시가스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매물 사진 함께 보시죠! 짐이 많아서 복잡해 보.. 2024. 3. 2.
서대신 3동 빌라 매매건 Theme : 주거환경 쾌적, 건강관리에 좋음 유해시설이 없어 자녀교육에 유리함 오늘 물건의 주요 테마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거환경이 쾌적하고 가까운 동아대학교병원, 삼육부산병원 등등 크고 작은 병원이 있으며 체육공원과 공설운동장이 있고 산책로와 산이 근접하여 건강관리에 좋습니다. 서대신동은 학교가 많은 지역이라서 인근 초,중,고등학교는 물론 대학교 등이 있어 유해시설이 없고 학원이 많아서 자녀교육에도 너무 좋습니다. -간단 매물정보 부터 확인해볼게요. 방은 총 3개이고 빌라 건물 4층 중에 3층입니다. -다음은 물건 기본정보 확인해볼게요. 총 4층인 빌라에서 3층이며 승강기는 없습니다. 방은 3개, 욕실은 2개 있는 빌라입니다. 개별난방에 도시가스인점 확인하세요! 함께 매물 사진 보시죠! 집 아래쪽으로.. 2024. 2. 28.
동대신 3동 다세대 주택 매매건 Theme : 동대신 산복도로에 위치하며, 등산로, 산책로, 공원, 체육센터, 체육공원, 대학병원 있어 건강 관리에 최적 대기질 양호하며 인근 풍광 최고 오늘 물건의 주요 테마는 이러합니다. 동대신 산복도로에 위치하고 있는 다세대 주택이구요. 등산로, 산책로, 대신공원, 대신체육센터, 대신체육공원, 동아대병원까지 있어 건강 관리하기에 최적인 위치입니다. 구덕산이 있어서 공기가 아주 좋고 구덕도서관도 이용하기에 편리하며 버스편이 많아서 대중교통이 좋습니다. -간단 매물정보 부터 확인해볼게요. 방이 무려 5개나 있고 2층 건물의 2층입니다. 방이 5개라서 활용도가 좋고 화장실은 2개 입니다. 즉시 입주도 가능한 상태입니다. 개별난방으로 도시가스 사용하고 있습니다. 매물 사진 함께 보시죠! 방마다 창문이 다 .. 2024. 2. 27.
동대신 비스타동원 임대 매물건(매매가능) Theme : 대로변에 위치하여 주차 용이하고 대중교통 접근성 양호 오늘 물건의 주요 테마는 이러합니다. 교통이 좋아서 중구,동구 등 접근성이 좋습니다. 터널만 지나면 바로 부산역 방향입니다. 북항 개발시 부동산 가격 상승 효과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대신공원, 구덕산 인접하여 산책로,등산로 접근이 좋고 체육공원, 공설운동장, 스포츠센터가 있어서 건강관리 하기에도 최적인 동대신동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각급 학교 인근으로 자녀 교육에도 좋으며 학교가 많은 만큼 학원가도 잘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대중교통 및 지하철 역세권이고 재래시장, 중소형 마트가 있어서 생활이 편리합니다. -간단 매물정보 부터 확인해볼게요. -다음은 평면도로 아파트 구조부터 살펴볼게요. 기본형 구조로 방 3개 / 화장실 2개 .. 2024. 2. 8.
동대신 브라운 스톤 임대 매물건 Theme : 숲세권, 대학병원, 교통편리, 중소마트 각급 학교 있어 생활 편리 오늘 물건의 주요 테마는 이러합니다. 공원인근하여 등산, 산책로, 공설 운동장, 스로츠센터, 체육공원 등 다양한 시설 이용 가능하며 동아대학교 병원 후문에 위치해 있어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각급 학교로 인한 학교 정화 구역으로 지정되어 위해 시설이 없어 자녀 교육에 적합하고 대중교통이 좋고 재래 시장 및 중소마트가 있어 생활이 편리합니다. 요약하자면 있을건 다 있으면서도 조용한 곳! -간단 매물정보 부터 확인해볼게요. -다음은 평면도로 아파트 구조부터 살펴볼게요. 평면도에서 보시는 것처럼 발코니가 많은 집이어서 개방감이 좋고 집 전체가 화사하고 따듯한 느낌을 줍니다. 17층이어서 채광이 아주 좋은 편입니다. 방마다 발.. 2024. 2. 7.
동대신3동 아파트 매매건 Theme : 대학병원, 체육공원 및 등산로 인근하고 각급 학교가 있어 건강관리 및 자녀교육 적합 내부 수리 되어있어 깨끗함 오늘 물건의 주요 테마는 이러합니다. 병원 및 공원이 있어 건강관리에도 Good! 동대신3동을 대표하는 동아대학교 병원이 있고 그 뒤로는 서구하면 빠질 수 없는 명산 구덕산이 있습니다. 구덕산의 등산로를 따라 올라가면 대신공원이 있고 요즘 핫플레이스로 유명해진 꽃마을까지 이어집니다. 조금만 걸어 가면 구덕운동장 체육공원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근처에 초,중,고등학교가 다 있어서 자녀교육에도 아주 Good! 구덕도서관이 바로 근처여서 이용하기에도 편리합니다. -간단 매물정보 부터 확인해볼게요. -다음은 물건 기본정보 확인해볼게요. 간단한 기본 정보는 위 사항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24. 2.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