깃허브에 포스팅을 해보자 ㅋ

300x250

내가 만든곳: https://mesinzer.github.io/

 

rapper2hon

 

mesinzer.github.io

 

 

 

 

 

 

여긴 소스코드 관리하는 사이트랬나 뭐래나?

 

아무튼 여기도 편의를 떠나 블로깅을 할 수 있다는 걸

 

알게되어 함 도전해보았다.

 

 

웹초보들이 포스팅을 도전하기는 무리가 있지만

 

내가 고인물 웹초보라 여러분도 가능할지도?ㅋ

 

 

새로운 느낌이 있어서 도전의식이 있는 블로거들은

 

한번쯤 해보라고 권하고싶다. 

 

여긴 기본 프로그래머들이 다루는 사이트이다보니

 

블로그서비스처럼 어떠한 틀이없고~

 

그냥 기초부터 쌓아올라가는 수준이기에

 

기초지식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물론 나는~ 기초가 약한 장님 더듬는 경지ㅋ

 

꾸준히 하면 실력이 붙겠지만

 

간만에 하면 저번에 어떻게했드라 하면서 뇌지식이 다시 back하는

 

현상을 느낄 수 있다. ㅋㅋ 그래서 꾸준함이 중요한거 같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