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을 쓸수록 방문자가 줄어든다는 어떤 분 ㅋ

300x250

극혐 아닌 이상

 

일시적으로 줄 수는 있어도

 

유지되는것도 이상한거 아닐런지

 

 

사람들에게 항상 의미로운 우리가 되어야합니다

 

컨텐츠에 리얼함을 더 제대로 녹여낼 필요가 있겠습니다

 

 

쓸데없는 걱정은 주머니속에 넣어두세요

 

 

근데... 가끔 뒤를 돌아볼 필요는 있긴함

 

잘못된 길인지 아닌지를 봐가면서

 

방향타 수정을 조금씩 해보는것도 중요한 일이라고 생각

 

 

ㄴ 시점의 문제인가

 

ㄴ 퀄리티의 문제인가

 

ㄴ 운인가

 

 

이런 것들을 실제 나의 선택과 현상을 제대로 연결시킬 수 있어야만

 

무엇이 무엇으로 이어지는 지를 이해할 수 있지

 

대충 뭉뚱그리면

 

 

뭐땀시 다른변화를 보이는것인지 감지하기가 애매해짐

 

그만큼 나를 잘알고 나를 잘표현하고

 

그것을 통해서 좋은 에너지를 만드는 컨텐츠 크리에이터가 되어야합니다

 

 

플랫폼도 마찬가지고

 

컨텐츠를 가장 잘보여줄 수 있는 수준으로 만들고

 

내가 좋아하는 스킨이 남들이 좋아하는 스킨이 되어야한다고 생각함

 

 

그럴려면? 빠르고~ 보기좋은

 

 

나는 덕지덕지 붙어서 막 널어놓는걸 좋아하는편인데

 

너무 지저분하게 늘어놓으면

 

 

비호감 쩔어서

 

내 블로그 같은 경우도 제목보셈

 

 

ㅋㅋ 혐오스럽쥬?  근데... 거기엔 깊은 진심이 있으니

 

어쩔 수 없습니다

 

 

내가 이래서 대세가 될 수 없구나 ㅋㅋ

 

어푸푸

 

 

남들을 의식하는건 배려하는 차원에서 필요한거고

 

그외에는 풀어놔야 합니다

 

양들처럼요~~  잡고 있을 필요없어여

 

 

"거기에 당당해야함"

 

 ㄴ 제가 블로그 제목에도 자비없는건

 

 

  ㄴ 일반적인 사람들이 느끼는 혐오감성을 모르는것이 아니라

 

 

        ㄴ 그걸 더 잘알지만... 범죄척결이 1순위라 누구든 잘못을 저지르면 대가리 깨진다 ㅋ

 

 

                   ㄴ 이런걸 홍보하는 구성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무엇을 혐오하는건지

 

정말 혐오해야할 대상이 무엇인지를 아시겠나요?

 

 

최근에는 불법사이트에 대해서 많이 떠들었던것처럼

 

뚜뚜월드도 나름 세상에 도움이 되기위한

 

 

작업을 하고있습니다

 

 

ㄴ 불법근절 캠폐인인데... 오히려 반대로 끌올하는 방식

 

ㄴ 아시쥬?

 

 

그렇게해서 빠르게 삭제각을 잡고있고

 

성인, 도박도 마찬가지긴한데... 제거 제대로 못할거 같아요

 

 

느낌적으로 그럼

 

 

아무튼 계속 가봅시다

 

지금 너무 많은말을 하는건 쓸데없는 짓임!!!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