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람보르기니 만들기▶ 33개 핫클립 연결되니 재밌게 보세요! (업데이트 완료)

300x250

 

무에서 유로

그는 창조의 능력자 ㅋ

대박이네

 

결론 스포일하면

디자인과 재현은 당연히 완벽하지 않으나

그의 열정이 담긴 뜨거운 영상입니다.

 

이것보다 디자인을 쌈빡하게 뽑은

자칭 홈메이드(?)라는 영상도

있긴헌데...과정이 생략되어? 있는거라

홈메이드인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유튜브 조회수 올릴라고

제목만 달고

어디다 가져다 하청주고ㅋ

자기가 만든것처럼 하는것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위 영상은 상당부분

오로지 셀프메이드라는걸 알 수 있습니다

많은 부분이 그의 손을 거칩니다

처음엔 엔진을 그라인드로 깔끔하게

돌리더니

중후반 서스펜션쪽에선

안돌리는?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ㅋㅋ

초심 잃었나?

 

여튼

거의 몇개의 중요부품 빼고는

영상제작자가 다 만드는 것 같습니다.

이점을 저는 높이삽니다.

그냥 부품사서 조립하는거랑은 차원이 다르다고 생각하기에

 

중고차량 물건들을 떼다가 붙여서

람보르기니를 만듭니다. 헝그리베스트5

고철덩어리가 그의 손을 거치면

생명을 얻습니다.

 

다양한 연마기술과 용접등

차량에 대한 해박한 지식이 없이는

무모한 시도일지도 모르겠습니다.

 

감탄과 박수를

그에게도 끈기와 노력이 필요했을 것입니다.

차량바디 용접부분은 눈이 아프니

스킵을 권합니다.

지루하고 의미없는 부분도

스킵이 정신건강을 돕습니다.

 

그리고

간접경험으로 <진정한 끈기>를 얻습니다.

당신이 힘든건 힘든게 아니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기는자가 저렇게 무서운 것입니다.

 

덕후들의 세계가 저런 곳이였다니...!!

나쁜의미의 덕후로만 생각하다

찐덕후는 저런 덕들을 말하는 것 같습니다.

아멘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