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01 3

★최초공개★파워레인저 다이노소울 1화

https://youtu.be/GurJR1ODmrY 먼 옛날 공룡의 힘을 사용하여 사악한 드루이든과 싸우는 용사들이 있었다. 그 이름은 파워레인저 다이노소울. 그들은 파트너 공룡인 기사룡과 그 영혼이 담겨 있는 아머소울의 힘으로 격렬한 전쟁을 벌이고 있었다. 시간은 흘러 현대의 지구, 평화로워진 세계에 기사룡들의 강인한 힘은 봉인되어 있었지만,사악한 드루이든이 다시 나타나면서 다이노소울이 깨어나게 된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٩(ˊᗜˋ*)و✧*。

1181회 그것이 알고싶다 누구를 위한 트루먼 쇼인가? -키즈 유튜브의 명과 암

https://programs.sbs.co.kr/culture/unansweredquestions/vod/55075/22000349491 # 약 100억 원의 강남 건물주가 6살..? 지난 여름, 강남 부동산 업자들 사이에서 크게 화제가 된 건물주가 있었다. 강남의 중심가에 위치한 약 100억 원의 건물을 매입한 사람이 6살 유튜버였기 때문이다. 우리나라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어린이들의 사생활을 다룬 일명 ‘키즈 유튜브’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내 아이의 성장기록이자 잘만 만들면 고수익을 올릴 수 있는 블루오션으로 평가받는 동시에 과도한 욕심으로 아이들이 혹사당할 수도 있다는 키즈 유튜브! 실제로 얼마 전 건물을 산 유튜브 채널에서는 도로 위에서 아이가 장난감 차로 아빠 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