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태그 끝 -------뚜뚜월드는 웨일브라우저(네이버개발)에 있는 다크모드& 굴림폰트에 최적x흑화 했다냥 -------------> 방송 중
뚜뚜월드 " 대법원이 범죄의 온상 / 윤석렬이 죄인 " :: 대장암에 좋은음식
* * * * * * * * * * * * * * *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 ◈뚜◈뚜◈월◈드. Skin Eclipse designed by Yuuren.

※ 이 문서는 뚜뚜월드 " 대법원이 범죄의 온상 / 윤석렬이 죄인 " ()에서 인쇄하였으며, 저작권은 ◈뚜◈뚜◈월◈드에게 있습니다.
인투더월드 뚜프리카 꼴뚜기방송 네이버GO 스트림오징어 엠피쓰리윀 나리카폐 poooo RSS

뚜뚜월드 " 대법원이 범죄의 온상 / 윤석렬이 죄인 "

::
♬ 랜덤 포스트 ♬

대장암에 좋은음식

2019. 7. 23. 23:37
300x250
반응형

  누구나 사람이라면 아프지 않고 오래 사는 게 꿈일 것입니다.그러기 위해서는 무엇이 중요 할까요?그건 아무래도 먹는 습관입니다.오늘은 암의 대표적인 암이라고 할 수 있는대장암에 좋은음식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대장암에 좋은음식-블루베리 블루베리는 대장암 이외도 많은 암에 좋은음식입니다.블루베리의 색인 보라색을 띄게 하는 성분인 안토시아닌은항암작용이 매우 뛰어나 대장암 예방에 좋다고 하네요암 발병에 앞서서 나타나는 대장의 전암성 병변이57%나 감소가 되었다고 하는 놀라운 사실도 있습니다.  

  대장암에 좋은음식-함초 여러분은 함초라고 아시나요?함초는 우리몸에 좋은 효소들이 많아 대장암에 예방한다고 합니다.변비대문에 함초환을 먹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것도 변비와 대장암에는 상관관계가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함초에 들어있는 효소가 우리 몸에 쌓여있는 갖가지 독소를 배출하고숙변을 제거하여 불필요한 노폐물을 체외로 배출하는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대장암에 좋은음식-키위 키위도 대장암에 좋은 음식이라고 합니다.키위에는 다량의 비티만C, E가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또한 면역력을 강화하여 암세포의 발생을 억제하는환산화물질인 다당체도 많이 있어서 대장암을 예방한다고 합니다.키위는 각종 감염과 질병에도 탁월하다고 하네요. 

  대장암에 좋은음식-우유대장암에 예방하는 음식 중에는 우유가 있다고 하네요.우유는 완벽식품 인 거 같아요.우유에 젖당 성분이 있는데 그것이 젖당 성분은 장 내부에서비피더스균을 증식시켜 대장암을 예방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소화효소가 부족하여 우유를 드시면 설사를 하시는 분은치즈도 대장암에 좋은 음식이니, 우유와 치즈를 많이 드세요. 

  이 밖에도 대장암에 좋은음식은우엉, 사과, 유산균음료, 고구마 등이 있다고 합니다.우리가 먹는 음식에는 암을 억제하는 음식들이 많이 있습니다.음식도 많이 먹으면 좋지 않듯이, 적당한 양을 드시면대장암 이외로 다른 암들을 예방 할 수 있을 것입니다.그리고 균형 잡힌 식단도 중요한 방법 중 하나 입니다.



출처: https://main.healthblog99.com/entry/대장암에-좋은음식 [국가정보 건강포털(KCDC)]

300x250
반응형

'생활 >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궁경부암 증상과 예방법  (0) 2019.07.23
난소암 수술치료  (0) 2019.07.23
신장암 1기, 2기, 3기, 4기 치료  (0) 2019.07.23
위암 치료방법  (0) 2019.07.23
췌장암에 좋은음식  (0) 2019.07.23
담도암 증상과 치료방법  (0) 2019.07.23
후두암의 원인  (0) 2019.07.23
혈액암 초기증상  (0) 2019.07.23
엮인글 개, 댓글 개가 있습니다.
♬ 랜덤 포스트 ♬
: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