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을 재밌게 살려면
300x250

아무것도 모르는 해맑은 아이처럼 살아라

 

 

소풍가서 보물찾기 하는 어린아이가 되어라

 

 

 

건강을 잃었다 얻은 사람처럼 살아라

 

내일 죽을 사람처럼 살아라

 

 

헤어진 후 후회하는 사람처럼 살아라

 

사랑을 평생못해본 사람도 있다는걸 알듯이 살아라

 

 

너무 진지하지도 너무 쿨하지도 않거나 그래보거나 극과극을 가보아라

 

남보다 내가 더 중요하니까 나에게 관심을 갖고 살아라

 

 

실패한 사람이 끝없이 도전하여 성공을 이룬 사람처럼 살아라

 

성공만이 전부가 아니란걸 아는 사람이 되어라

 

 

남의 말만 듣지 말고 살아라

 

나의 뜻만 내세우지 말고 들어라

 

 

그냥 하나의 길이 있다

 

그 길이 옳은 길이든 아니든 가보면 안다

 

그러나 그것이 전부는 아니다

 

 

항상 모든걸 아는것처럼 행동하지 말아라

 

세상의 주인은 나인것처럼 긍정하라

 

 

말은 하기 나름이고 생각 또한 하기 나름이다

 

해보면 안다 너와 나의 차이를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