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태그 끝 -------뚜뚜월드는 웨일브라우저(네이버개발)에 있는 다크모드& 굴림폰트에 최적x흑화 했다냥 -------------> 방송 중

배트맨 모드

뚜뚜월드 " 대법원이 범죄의 온상 / 윤석렬이 죄인 " :: 환경오염 STOP, 싱크대에 버리면 안 되는 것들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 ◈뚜◈뚜◈월◈드. Skin Eclipse designed by Yuuren.

※ 이 문서는 뚜뚜월드 " 대법원이 범죄의 온상 / 윤석렬이 죄인 " ()에서 인쇄하였으며, 저작권은 ◈뚜◈뚜◈월◈드에게 있습니다.
인투더월드 뚜프리카 꼴뚜기방송 네이버GO 스트림오징어 엠피쓰리윀 나리카폐 poooo RSS

뚜뚜월드 " 대법원이 범죄의 온상 / 윤석렬이 죄인 "

::
♬ 랜덤 포스트 ♬

환경오염 STOP, 싱크대에 버리면 안 되는 것들

2021. 1. 20. 16:35

퍼온곳: 앞서가는 미추홀구 블로그

 

blog.naver.com/prologue/PrologueList.nhn?blogId=tong_namgu

 

골목골목까지 행복한 미추홀구 : 네이버 블로그

인천광역시 미추홀구청 공식 블로그

blog.naver.com

 

📌 환경오염 STOP, 싱크대에 버리면 안 되는 것들

#싱크대 #환경오염 #쓰레기 #미추홀구

그동안 무심코 싱크대에 버렸던 ‘이것’ 때문에 환경오염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것’의 올바른 배출방법은 무엇일까요?

📌커피 찌꺼기

- 커피 찌꺼기는 기름을 흡착하는 성질이 있어, 배수구에 버릴 시 기름때와 만나 덩어리를 형성합니다. 커피 찌꺼기는 일반 쓰레기이므로 배수구가 아닌 종량제 봉투에 버려주세요.

📌고춧가루ㆍ고추장

- 고춧가루는 입자가 작아 싱크대 배수구에서 걸러지지 않고 물과 만나게 되면 걸쭉해져 배수구를 막히게 할 수 있습니다. 고춧가루와 고추장은 일반 쓰레기로 분류되어 종량제 봉투에 버려야 합니다.

📌기름

- 싱크대에 버린 기름은 굳어지면서 다른 음식물 등이 붙어 기름 덩어리가 되고 배수구를 막히게 할 수 있습니다. 기름은 신문지 또는 키친타월 등으로 닦거나 굳은 후 종량제 봉투에 버려주세요.

📌밀가루

- 밀가루가 물에 닿으면 밀가루 반죽이 되면서 배수관에 들러붙어 배수구를 막히게 합니다. 밀가루는 유통기한이 지나도 음식물 쓰레기로 분류되므로 꼭 음식물 쓰레기로 버려주세요.

📌약

- 무심코 싱크대에 버린 약은 하천, 토양으로 유입되어 생태계 교란 및 토양, 수질 오염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약국과 보건소에 비치된 폐의약품 수거함에 반납해주세요.

📌아이스팩 내용물

- 아이스팩의 내용물은 보냉제의 원료인 고흡수 폴리머로 되어있어 싱크대에 버릴 시 미세 플라스틱 등이 환경을 오염시킵니다. 반드시 종량제 봉투에 버려주세요.

공공기관도 지네들끼리 경쟁하나?

 

펌질 안됨?ㅋㅋㅋ

 

그것이 알고 싶네

 

자원. 데이터공유해서

 

효율적인 행정으로 ㄱㄱ

 

300x250
반응형
엮인글 개, 댓글 개가 있습니다.
♬ 랜덤 포스트 ♬
: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