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10
말도 안되 이게 가능해? 족발 속 산 쥐 꺄앜~~~ ㅋㅋ맙소사네
300x250

족발속에 쥐가 나왔다 함

 

근데 살아있었다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쥐가 채식주의였나 

 

왜 부추무침에 들어가 있었을까

 

 

아니 부추를 실시간 무쳐서 주는게 아니라 포장된 봉지속에 뚫고 들어간건가?

 

ㄷㄷ

 

그냥 봉지만 덜렁 주는 바람에 생긴 웃픈 운영현실인거 같은데

 

 

 

소름끼친다

 

쥐 장티푸스인가 그런거 옮기지 않나?

 

꺄앜~~~~~~~~~~~~~  

 

 

www.youtube.com/watch?v=FF8Ln8X_3wQ&ab_channel=%EC%97%A0%EB%B9%85%EB%89%B4%EC%8A%A4

 

 

소상공인들 여러모로 힘든데~  무책임하고 더러운 몇몇 얌채들 때문에

 

성실히 열심히 살아가시는 족발집 사장님들까지 힘들어질까바

 

체인점인지는 모르겠는데  업체명은 pass 하겠습니다

 

 

코로나 시대에 웬일이니

잘해도 션찮을판에

 

장사안되서 쥐가파먹게 되어서 그렇다고

변명하려나?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