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20
컴퓨터로 영화볼 때 잡음제거
300x250

 

코덱에 문제가 있어서

 

잡음이 나는 경우가 있다

 

 

이럴땐 

플레이어 환경설정에서

코덱을 바꾸고거나

걸려있는 코덱을 해제하면

 

잡음없이

정상작동하는

영상을 볼 수 있겠다.

 

나 같은 경우는

 

영화 소리가 나오면서

 

백색노이즈가 섞여있었다

 

코덱문제니 걸려있는 코덱을 변경하거나 / 선택목록에서

 

체크해제한다음

 

껏다 키면 문제가 해결된다는거 기억해두길 바란다

 

해결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을 수 있으나

내가 해결한 방법으로 올린다

 

종합모듬코덱 스타코덱, k-코덱

...설치하지말란 얘기가 아니라

 

설치하면 코덱충돌이 날 수 있으니

설정을 바꾸면 된다는 이야기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