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 대법원이 범죄의 온상 / 윤석렬이 죄인 " :: 당신에게 필요한 개인공짜 국산 워드프로그램 <폴라리스 오피스> 근황

뚜뚜월드 " 대법원이 범죄의 온상 / 윤석렬이 죄인 "

뚜뚜월드
당신에게 필요한 개인공짜 국산 워드프로그램 <폴라리스 오피스> 근황
300x250

https://www.polarisoffice.com/ko/download

 

https://www.polarisoffice.com/ko/download

 

www.polarisoffice.com

Windows (권장 : Windows 7 이상) 다운로드 보기 다운로드
Mac (OS X 10.11 later) 다운로드
Android 다운로드
iOS 다운로드

 

운영체제별로 받으시고

 

최근에 접속해보니

 

웹버전도 개발중인듯 하더라고영!

 

 

아직 다 개발이 안된건지

 

워드쪽만 있고요~ 나중 것들도 추후에 생기지않을까 예측해봅니다

 

https://hwp.polarisoffice.com/?utm_source=pohomepage&utm_medium=popup&utm_campaign=service_launch

 

폴라리스오피스 웹 한글 - 브라우저에서 무료로 사용하는 한글

한글 뷰어 다운로드 없이 hwp 파일 열기! hwp 편집 후 저장까지 웹 브라우저에서 무료로 가능합니다.

hwp.polarisoffice.com

 

 

지금까지 유료 프로그램 때문에

골치가 아픈 당신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

 

최애 워드프로그램인 폴라리스 오피스 근황

 

최신패치사항

 

이번 버전에서는

- 이전 버전(9.102.57)에서 발생한 특정 PDF 문서의 인쇄 시, 강제종료 되거나 일정 부분이 보이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PDF 문서를 이미지로 내보내기 시, 내용이 보이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PDF 문서에 다른 글자가 같이 보이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특정 PDF 문서 인쇄 시, 일정 범위가 인쇄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Sheet 문서에서 셀 배경색이 적용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Sheet 문서에서 특정 편집 수행 시, 셀 크기가 변경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Sheet 문서 오픈 시, 적용된 화면 배율로 보이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Word 문서에서 특정 폰트로 작성된 텍스트가 간헐적으로 보이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HWP 문서에서 특정 폰트 사용 시, 글자 간격이 달라지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업데이트 이후 라이선스 재등록해야 하는 불편이 개선되어, 재등록하지 않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그 밖에 피드백 주신 의견을 반영하여 오류를 수정하고 사용성을 개선하였습니다.

Polaris Office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고객님의 소중한 문서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하단 광고 뜨는거 애교로 봐주세요 ㅠㅠ

 

 

 

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GWS_001748&categoryId=A0100000

 

폴라리스 오피스

HWP, PDF, MS문서 무료 편집 프로그램

software.naver.com

 

소프트웨어 생활에 편의를 증진시켜주는

 

기업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글을 만듭니다!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