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11
쓰레기가 재활용이 되기까지
300x250

당신은 쓰레기의 의미를 아십니까?

도를 아심니까 ㅋ

 

쓰레기: 저는 처음엔 쓰레기가 아니였죠~

사람들이 절 사용하다 버려진거에요

그 뒤론 사람들이 저를 쓰레기라 말한답니다

 

쓰레기: 물론 그들은 저를 이젠 재활용도 불가능하다

말하지만 제가 정말 그런걸가요?

 

쓰레기: 제안에 가능성을 발견하고

저는 저를 개발중이에요  걸레는 빨아도 걸레라던데 저는 어쩜 좋을까요?

 

쓰레기: 그래도 저의 노력이 다시 일어서게 할 수 있을거라 믿습니다

 

재활용된 쓰레기: 저는 어제까지는 쓰레기였지만 다시 세상에

쓰임이 있는 존재가 되었답니다

 

쓰레기들: 저 친구는 운이 좋은거에요

우리들도 저렇게 되었으면 좋겠어요

 

재활용 될뻔한 쓰레기: 저번엔 재활용 된다고 했는데

정책이 바뀌어서 안된데요

 

재활용된 쓰레기 친구: 이 친구는 제가 쓰레기라는 사실을 잊게해주죠

당신이 쓰레기라고 생각하는게 얼마나 자신을 학대했던

거였는지 알게되었죠~ 이 친구는 제게 둘도 없는 롤모델이자 감사함이랍니다

저도 이친구를 보며 희망을 갖게 되었거든요 ㅠㅠ

 

쓰레기들의 대화를 여러분들은 보았씹니다 ㅋㅋ

의인법으로 꽁트를 만들어 보았어요

 

근데 실제적으로 환경에 영향을 미치는 쓰레기들과

인간이 사회에 미치는 영향력과 각종 쓰레기 언론/미디어 공해가 심한 세상에서

우리는 조금 더 스마트해질 필요가 있습니다

 

무분별한 수용적 인식학습과 거르지않는 사고로는 우리가 쉽게

나쁜생각전염이 될 수 있거든요

 

백신이 없으면 우리 몸을 보호할 수 없듯이

내재된 보호시스템이 필요한 것이죠

 

내/외부적 인식과 학습에 있어서 선별적으로 접근해야 하고요

조심스러워야 합니다 / 나쁜친구를 사귀면 금방 물드는게 그런법이죠~

우리가 누군가에게 무엇을 듣던 그것은 사실이 아닐 수 있기에

사고의 오염을 조심하세요

 

진정한 쓰레기는 자신이 쓰레기인줄 모른답니다 > 쥔짜에요 ㅇㅇ

우리가 남에게 하는 말과 행동

물론 이렇게 인터넷에 남기는 글들도 매우 중요하지요

 

저역시 상태가 좋지않은건 인정합니다  > 쿨인정 -ㅇ-

하하

조금 더 나은 미래는

우리에 의지에 달려있고 이대로 주저앉을지

힘들더라도 힘을내어 다음을 위한 희망을 찾을지

움직여야 합니다  -지구촌에 있는 아프리카를 보세요 한숨만 나옵니다 -

 

고인물은 썩고, 고인 생각은 길을 찾기 힘듭니다

당신이 누구든 스스로 사랑하세요

 

그게 바로 당신을 찾게 만드는 길이니까요

그러고보면 우린 길을 찾는게 아니라

나를 찾는 세상에 있다는걸!!

모르고 산다는 생각도 드네요....?

 

모든것은 거기에 있습니다

(가능성이 있는)쓰레기가 재활용이 안될거라 생각했지만

그것은 (진심b, 레알, 사골)쓰레기ㅋ들의 말이였드아

 

<내가 부러운 나>

           0-0 언제나 웃고, 살랑살랑 살앙하시와여~♡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