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osted
Filed under 탐구하라! 내일이 없는것처럼~
300x250

rss feed를 일부분의 컨텐츠를 공유해주는 방식인데

그것중에 관심이 있으면 클릭하게 되는 일종의 미끼다

그런 기능을 구글에서는 디자인이 투박한 회색화면에서

서비스하고 있으며 더 이뻐졌으면 한다 ㅋㅋ

 

또한 우리 사랑하는 <티스토리>께서도

어여 좋은 기능은 닮으라고

말하고싶다  

 

자신이 원하는 사이트의 정보를 빠르게 받아 글이 올라오면

현재처럼 feed 에서 대충확인 하는게 아니라

사이트별로 글을 나눠서 피드를 확인할 수 있게 플러그인으로 만들어줬으면 한다

번거롭지않고 뭐랄까 사용자친화적인 방식으로 말이지

 

혹시라도 다시 만들게되면

우려되서 하는 말인데...째짜하게 티스토리 사이트만 feed 받게 하지말고

전세계 다되록하라

글로볼 티스토리가 되야할거 아이가?

 

항상 이런 부분에서는 기술의 문제가 아니라 열정의 온도차이가 나는것 같다 ㅋㅋ

더 좋을텐데... 하는 아쉬운 생각들을 녹여서 후반기에 대한민국 웹사이트에서 원탑 먹자!!

#사용자 피드를 그래서 받아야한다 개발자들끼리 

잔머리 굴려서는 큰게 나오질 않는다 

사용자와 함께하는 티스토리로 소통하시꺄!!!

 

- 싸이월드 갬성과 다양한 트윜이 가능한 고품격 고퀄리티 다기능 홈페이지 하면 어디? -

- 티 스 토 리 -

*~ 레전드가 될 시간이다 ~*

300x250
반응형
글쓴이: 뚜뚜월드
RSS 2.0 feed
ATOM 1.0 feed
Response
You can track responses via RSS / ATOM feed
RSS 2.0 feed
ATOM 1.0 fe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