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0회 그것이 알고싶다]광장에 선 목자 - 애국목사 전광훈과 사랑제일교회
300x250

https://programs.sbs.co.kr/culture/unansweredquestions/vod/55075/22000387811

 

[다시보기] 그것이 알고싶다 1230회

SBS 온에어/VOD/클립영상 즐기기!

programs.sbs.co.kr

 

우리들의 예수를 찾아서 ㅋㅋㅋㅋ

내 이럴줄 알았지

내가 사탄이요 마귀니~

 

인터뷰하면서 콧구녕 넣는거 상식 아니

내가 말했지 

교회발 확진환자 열심히 치료하기보단

간접피해자 일반시민들을 더 구해야한다고

 

가치가 없는 존재들이랑게

중간에서 의료진만 좆뺑이

정부의 무능을 왜 의료진들이 다 감당해야 하는가?

 

종교가 이런식이면 정신병에 가깝네 허 ㅋㅋ 시팔새끼

외국은 저딴식으로 방역에 협조안하면 

 

총도쏘던데 그 정도는 아니더래도

더 강력한 조치가 있어야한다

이건 국가의 방역을 훼방하는 있을 수 없는 행동이다

 

타인의 생명에 위협이 되는 그들은 범죄자로 규정하는것이 명확한

작금의 판단

 

코로나를 담배연기에 비유해 븅신새끼 ㅋㅋㅋ 대가리도 수준이 낮아 ㅋㅋㅋ

단체를 이끌 수준도 안되는

그래도 따르고 있는자가 있으니 대단한거지 

그건 인정해줄게

ㅋㅋㅋ저짓도 아무나 하는게 아녀

 

아무튼 나라 공황상태로 만드는데 일조하는게 단체를 이끄는 병신들이니까

문재인은 그런줄알고 좀 똑빠로 대처를 해라

국민들 하나같이 지지해주는데 뭐가 무서워서 저런 병신들에

 

휘둘리는 나라를 만들어야겠나?

답답하다

강력하게 해도 상관없으니 확실한 선택으로 코로나를 박살내자

 

이런식으로 유야무야 시간이 계속 지난다면

피해는 계속 누적이 될것이다

인명, 재산.... 천문학적인 수치로 막말로 나라망한다는 소리가

나올 것이다

 

지금이라도 제대로 관리해야 그게 관리지 뭐 병원에서 치료받고 

그게 관리란 말인가?

 

당신들이 말하는 관리를 잘하고 있는가?

제1차 대규모 바이러스 확산(신천지발)

제2차 대규모 바이러스 확산(사랑제일교회) 

제3차 대규모 바이러스 확산(?)

 

 

이건 불보듯 뻔한 수순이니까

정부가 어떻게 행동하고 원칙을 고수하면서 나라를 이끌어야 되는지

메뉴얼 정리해서 국민들에게 인지시키고 코로나를 박살내기 위해

입장을 취해라

 

이거 지지부진 언제까지 질질 끌고 갈거냐?

시민들 죽어간다 ............................................

 

종교가 이러니 전재산 다팔아서 외국에가서 미아되가지고

나라를 왜 그들을 방치했나 이딴 소리나하지

뉘미  답없네 연가시 집단이여 ㅋ

 

근데 저새끼가 말하는 대한민국

북한호구설은 인정한다 ㅋㅋ

 

종교는 정치랑 섹스를해서

전광훈을 낳았다

김진태, 민경욱,차명진,황교안,김문수  ㅋㅋㅋㅋ 여전하네

 

기독교 대표가 전광훈이였어?ㅋㅋㅋㅋ

아멘

그래서 황교안이가 붙었구만 ....ㅉㅉ

 

홍준표는 어딨데 이빠진호랑이 

뒷방 노인네 취급받는겨?

 

 

빽투더 예수살렘

 

서세원이는 마누라 패더니 뭔 목사여 ㅋㅋㅋ 얨뵹

https://www.youtube.com/watch?v=BXlndZ6LLi4&ab_channel=MBCNEWS

 

문재인 잘봤지  이것이 현실종교다 

이제 나대는거 확실히 처단해라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