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14
무선 청소기 삼성제트 vs 다이슨v11 , LG 코드제로 A9
300x250

삼성 96만 9천원 실화냐?

 

 

다이슨 ‘V11 220 에어와트 CF+’의 출고가는 119만원

출처 : 인사이트코리아(http://www.insightkorea.co.kr)

 

다이슨

 

배터리 탈부착 안되는거

 

버튼 누르고 있어야 되는거 실화냐?ㅋㅋ

 

 

 

요즘 청소기는 파워가 3단계로 나오는군요~ 선풍기츠럼 오와~

 

돈 없어서 별로 쓰고싶진않다ㅋㅋ

 

포터블의 강점은 가벼워야 하는데...

 

그래보이지않아 팔에 모든 하중을 올려서 사용하는 느낌(바닥말고 다른 특수영역 청소시:짧게 브러쉬솔 이용할 때)

 

 

먼지털때 살짝 날린다는 소리가 있음 ~터프해서 먼지 버리는 방식이 ㅎㅎ

 

 

브러쉬 탈부착 안되는거 : 다이슨 ㅋㅋ

 

 

 

엘지는 물걸레 통도 있어서 걸레에 물을 계속넣어주며 청소가 가능하다함

 

돈 많으면 3개다 사서 쓰는걸로? ㅋㅋ

 

 

무선청소기 유튜브 영상 10대개 보면서

 

청소기에 대한 잡지식+ 개인적인 견해를 적어보았습니다.

 

 

배터리는 10분 안짝에 다 끝나서...유선이 짱? ㅎ(최고 쎈 모드)

 

엘지는 물걸레 청소시 물공급이 된다함, 거치대 삽입이 약간 번거로울 수 있다는데?

 

먼지통이 엘지는 일체, 삼성은 먼지통만 따로 뺄 수 있음

 

 

엘지 청소기 헤드가 유연한 움직임으로 스트레스를 줄여준다함

 

 

나름대로 영상을 보면서 분석리뷰를 텍스트로 진행해보았습니다.

 

-끝-

 

청소기 사실때 참고하시길~뿌잉뿌잉~♥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