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역전을 보여주마
300x250

이분이

 

이렇게 달라지십니다

 

항상 뚱뚱한 사람은 매력이 떨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자극을 받았는지만

 

진짜 근육만 남고 나머진 삭제하셨더라는

 

어디갔어?  너의 살들

 

ㅋㅋㅋㅋ

 

하여튼 자기관리는 공인이든 아니든

 

중요한 것입니다.

 

자신을 방치하지말고

 

사랑해야 합니다.

 

많이 쳐묵이 사랑 아니구여

 

 

균형있는 식사와 운동이 사랑입네다

 

ㅋㅋ

 

 

 

 

 

 

 

 

오랑케 헤어 개그맨으로

 

인식하고 있는분인데...

 

폭풍감량 하셨더군여

 

 

저도 살을 빼야하는데

 

운동 열심히해서

 

이분처럼 인증샷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가즈아 !!!!큰일라따`~라따~~ 

 

못할말을 해버렸뜨앙 ㅋㅋ

 

 

남들에게 촌철살인 디스하고

 

자신에게 박대하고

 

가즈아~~~~~~~~~~!!!

 

 

살이 찌는 이유는:

 

너무 편해서 입니다.

 

북한 사람은 <김정은새끼> 빼고는

 

절대 살이찔 수 없는 시스템이라는거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