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 대법원이 범죄의 온상 / 윤석렬이 죄인 " :: 기존 다음블로그를 쓰시던 분들은 어떻하라고? <스킨편집에서 구스킨 사용가능!!!>

뚜뚜월드 " 대법원이 범죄의 온상 / 윤석렬이 죄인 "

뚜뚜월드
기존 다음블로그를 쓰시던 분들은 어떻하라고? <스킨편집에서 구스킨 사용가능!!!>
300x250

최근 스킨에 대한 블로거들의 불만이 있을것으로

충분히 예상했었습니다.

 

완전히 강제적으로 변경하는것에 대한

문제가 보였는데...

 

그게 일정타협이 된건지

구스킨을 사용할 수 있게

스킨변경에 넣어놨네요 ㅋㅋㅋ

 

사실 새롭게 변하는것이

마음에 들면 모르겠는데...

저 역시 그다지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않을뿐더러

 

바뀌어야 할 이유를 모르겠는

업데이트라?

 

추후에 어떻게 될지는 몰라도

구스킨을 일단은 사용할 수 있게 해놨습니다

우리는 어쩔 수 없는 상황이 아닌 이상

나의 의견이 무시되는 선택은 달갑지 않습니다.

 

그것이 아무리 당신들에겐 하찮은 정책변경일지라도

누군가에게는 다년간 써온 일기장 같은 곳입니다.

 

당신네 서비스가 무료이며 고마운 것은 맞지만

그것을 통째로 이랬다 저랬다 하는것은

사용자 기만에 해당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제가하는 이야기의 중추는

네이버, 다음, 네이트...등등

한국에 그래도 인정받는 기업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그렇지 못한 애들은 진짜 애들수준

이랬다 저랬다 안되면 삭제 먹튀 등등

 

서비스 유지에 대한 사용자분들도 존중이 있어야 할 것입니다

일전에도 다음 이용자의 나이를 대략 짐작하고 있는데

말하는 수준이 조선시대 천민수준이라

"저건 아니지않나?"

이런 생각을 한적이 있습니다.

 

"당신도" "다음서비스도"

고맙고 소중한 것을 먼저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존중하지 않으면, 존중받지 못한다.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