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중화장실 변기 물, 발로 내리세요?
300x250

http://news.nate.com/view/20200112n01745

 

공중화장실 변기 물, 발로 내리세요?

[머니투데이 박가영 기자] [편집자주] 출근길 대중교통 안에서, 잠들기 전 눌러본 SNS에서…. 당신의 눈살을 찌푸리게 한 일상 속 불편한 이야기들, 프로불편러 박기자가 매주 일요일 전해드립니다. [[프로불편러 박기자]손? 발?…각자 다른 방식에 '갑

news.nate.com

하 스바  ㅋㅋ

 

손으로 내리고

 

세면대에서 손닦으면 되잖아

 

세면대 없는 화장실이 있나싶은데...

 

그럼 휴지나 기타 위에다 얹고서

 

누르면 되고~

 

변기에 더러운거 뭍어있을까바

 

엉덩이 안대고 똥싸는 사람있을까 싶다 ㅋㅋㅋㅋ

 

커버 휴지로 닦고 써라(가르쳐줌 ㅋㅋ)

 

 

하긴 몰상식한 남자들은 커버도 안올리고 오줌 눈다던데

 

세상에 이런것들 다 거르면 ㅋㅋ 죠낸 웃길듯

 

다음에 지 똥쌀때 엉덩이로 조우하게 되는 현실

 

근데 문제는 남의 화장실에서 이지랄 한다는거 그럼? 얘기는 다르지

 

 

지네집에서야 똥칠을 하든 상관없는데

 

공용에 대한 의식이 없는 존재들

 

피해의식 쩌는것도 문제인데

 

반대로 그런게 없는 인간들은 남에게 피해주는 줄 모른다는거

 

무감각함 

 

두뇌가 거북이 껍질이세여?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