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 대법원이 범죄의 온상 / 윤석렬이 죄인 " :: 이분법의 한계 ㅋㅋㅋ

뚜뚜월드 " 대법원이 범죄의 온상 / 윤석렬이 죄인 "

뚜뚜월드
이분법의 한계 ㅋㅋㅋ
300x250

https://www.youtube.com/watch?v=2Hui9uwwUeA

 

초창기에는 변기앉는 거치대가

일체형으로 나왔냐?

아이폰이냐?

도대체 언제적 영상이길레 

"변기커버 올리면 해결되요"란

솔루션 도입이 시급해 보이냐?ㅋㅋㅋㅋ

 

아니면 변기커버가 있는걸 모르는 사람들?ㅋㅋㅋㅋㅋ

아무튼 훌룡한 연기하느라 고생하셨습니다

 

근데 좀 진지빨고

커버있는데

안올리고 그위에 오줌싸는 새키들은 반성해야함

지 똥쌀때 거기앉는거 생각안하는 미련한 새킹 ㅋㅋ

근데 심층적으로 분석하면 잘씻는편이고하면

 

조금 더러워도 별상관은 없어요 ㅋㅋㅋ

사람사는게 다 오줌칠 똥칠 좀 하면서 사는거기 때문에

 

전 누워서 싸드라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앉아싸 누워싸 ㅋㅋ 

 

서서 똥싸보세요

자존심 인정해드립니다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