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8
김건모 사건 ㅋㅋ 졸라 웃기다
300x250

기사 중에

"바지 지퍼 열어 본인 XX 보여줬다"

 

피해자증언

본인 것을 보여줬는데 되게 작았던 기억이 있다   - ㅋ-

뚜뚜변호사: 너두 찌찌 작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모형님은

사필귀정■  죄지었으면 달게 받고 선처 받길~

 

유명인이니 방송타지

술집에서 xx떠는놈이 한둘이겠어

 

그바닥 뻔한건데

혼기 타이밍에 나오는 것도 뭔가 냄새가 난다

물론 건모형님 술좋아하는거 같았는디

주독걸려서 손떨고 그러는거보면 안타깝더라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