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한 마법의 웹사이트 '뚜뚜월드를 활용하는법' ㅋ feat. 개좋네?

300x250

안녕하슈

 

주인이구먼

 

 

내 사이트 가끔 오라니까

 

정말 그래서 망하기 직전이네?

 

ㅋㅋ

 

 

암튼 고맙9

 

컴맹들을 위해서

 

나의 웹사이트 활용법 하나 알려줌

 

 

ㄴ 불법사이트는 다 지울려고 노력해서 거의 없을테고

 

 

이제 합법적인 컨텐츠 홍보에 열을 올릴거얌

 

 

일단 내 사이트를 만들게 된 컨셉은

 

 

이곳에서 모든것을 이라는 프로젝트로 시작했는데

 

 

ㄴ 이건 사실 불가능한 일이더라고

 

 

그래서 링크방식으로 외부사이트나 플랫폼을 연결하는 방식으로

 

 

가려고 하고있거든

 

 

중요한건 얼마나 괜찮은것들의 연결로서

 

내 사이트가 중추가 될 수 있느냐인데

 

허장성세를 할 필요는 없을거 같고

 

 

ㄴ 간단하게 이용법 말해주께

 

 

일단 우측 사이드바 영역 (스크롤해도 따라다님)

 

 

ㄴ 여기도 다 링크라고 생각하면 되고 컨텐츠 플랫폼 연결하는정도야

 

내 사이트도 있고 외부스트리밍 사이트도 있고 그래

 

눌러보고 쓸만한거 써보도록 해

 

 

 

 

왼쪽은 카테고리 영역인데

 

별로 의미없어

 

ㄴ 지저분하게 보이기도 하징

 

 

걍 냅둬 여긴 그냥 만들어본거양

 

 

여기다도 괜찮은 사이트 넣어보려고 해

 

 

아직 손안댔으니 기대해봐

 

 

ㄴ 불법사이트는 최대한 피할거야

 

 

 

 

 

그리고 본문하단

 

 

링크한 영역이야

 

쓸만한거 있을지 모르겠다만

 

ㄴ 알아서 쓰도록 해

 

 

ㄴ 접속 안되는것도 있을 수 있음

 

 

드랍박스로 카테고리 잡아서

 

링크채웠어

 

 

ㄴ 눌러봐

 

ㅋ  애니도 불법이니까

 

 

빨리 가져가(조만간 작업들어가면 다지울거)   // 나는 지금 불법 다 뗄려고 노력하는 중이라서

 

 

장난 아냐~~~ 

 

 

 

ㄴ라이브 뉴스영역

 

나는 뉴스매니아라서 붙여봤어

 

 

 

 

 

ㄴ 나 요즘 스트리밍 방송도 열심히 하자나

 

 

시간날 때 가끔와줘 

 

 

존나 외로워

 

 

 

 

그리고 마지막으로

 

뚜뚜월드 빈공간 한번 마우스 찍은 상태에서

숨겨진 공간~~ 찾는법 가르쳐줄게 

 

ㄴ 브라우저에서 ctrl + f  키보드 단축키 누르면?

 

 

kbs 넣고 엔터쳐봐

 

 

 

 

ㄴ 이런식으로 우측사이드바가 옆으로 더 있어 ㅋ 링크형식으로

 

 

 

나는 무료나 라이브방송 같은거 "플래시게임 사이트 같은거"

 

 

링크로 연결하든 넣어보도록 할게

 

 

 

대체적으로 너희들도 알만한 사이트일거야

 

 

대단한 사이트는 당연히 아니짐 ㅋ

 

 

 

ㄴ 네이버웨일 브라우저 다크모드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블로그에 하단쪽에 링크 많이 있으니 잘활용해봐

 

 

ㄴ 불법사이트는 다땟어

 

 

이유는 내가 범죄작살 내는 놈인데 

 

 

불법사이트 홍보맨으로 ㅋㅋ 되버리면 안되자나?

 

 

첨에는 사실 불법사이트 홍보가 그것을 없애는 방향으로 나는 생각해서 했는데....

 

 

몇개월이 지나도 사이트가 안사라지는거야 ㅋㅋ

 

 

 

그래서 더 이상 달고있으면 내가 병신되겠구나 이 생각 밖에 안들더라고

 

 

범죄자나 욕 존나 하는데... 나도 범죄를 돕는 놈이 되어버리는거니까....   p2p 다시보기 토런트 성인 도박과 관련해서

 

 

불법적인 부분 있으면 지적해

 

 

 

ㄴ 내가 생각해보고 다 지우도록할게~~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