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 블로그 - 티스토리...?
300x250

웹브라우저를 살펴보다

위에 좌표에 호기심이 생겼다

마치 묘한 끌림이

 

콩콩하고 클릭하고 들어가니 알지못할 이름으로 블로그가

개설되어 있었다

뚜뚜?

ㅋㅋ

이게 뭐지 텔레토비 이름인가?

웃음을 애써 참으며

블로그에 접속해보았다

 

그런데...........

뭔 알수없는 비호감 글들이 주루루룩

페이지를 넘기면 또 주루루룩

1759페이지나 작성이 되어있었다

 

살펴보니 이 사람은 축구,정치,블로그 정도의

관심사를 갖고있는듯했다.

물론 쓰지않은 비밀이 있을지도 모를일이다

 

그건 그렇고 내가 왜 이런 글을쓰는거지

무척이나 빠르게 1760번째 글을 포스트에 남겨버리고

이것이 어제의 나와 오늘의 나를

연결하는 기록장치였다는걸 

본능적으로 인지하게 되었다.

"아~이 끌림......................"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