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관심이 가는 ㅋㅋ 홍보신고법 ㅋㅋ

300x250

다시보기 토런트 등등

 

수많은 웹사이트들이 있고

 

걔중에서 주목을 끄는 사이트들이 있는데

 

 

운영자가 한국인이든 아니든간에

 

도메인주소 변경하면서

 

살아남기위한 발광을 하고있다 ㅋㅋ

 

 

 

내가 불법을 다루는 방식은 변칙적이게도

 

실제로 신고하면 조또 일을 안하니까

 

존늬 뜨워서 트래픽이 뜨거우면 그때서야 차단 들어가는데

 

 

그런 의미에서의 홍보라고 봐도 된다

 

다만 사이트성향을 바꾸거나 

 

문제가 없는 사이트라면 지속적인 운영이 되겠지만

 

 

그들이 갖은 기술을 잘사용해서 서비스하기를 바랄뿐이다

 

디자인이나 편의성이나 심플하고 좋은데... 선을 넘었다는게

 

 

그들이 맨날 url 바꿀 수 밖에 없는 이유

 

ㄴ 저작권은 외국에서 우리꺼도 잘지켜야겠지만

 

ㄴ 우리도 외국저작권 잘지키는 태도도 같이 중요하다

 

 

ㄴ 요즘 k컨텐츠 뜬다고 보수적으로 할건 아니지

 

ㄴ 외국컨텐츠와 국내컨텐츠 저작권보호를 똑같은 수준으로 처리하기 바람

 

 

ㄴ 내로남불 NoNo!!!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