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 ㅋ 유지하기로 feat. 네트워크 서비스에러 폰알림 하는듯?

300x250

저는

 

업로드가 매우 고픕니다만...(지역케이블: 비대칭 인터넷은 업로드속도가 1/10)

 

가성비와 인터넷전화를 포기할 수 없어서

 

 

랜선만 상콤하게 교체하고 3년 다시 호구모드 ㅋ

 

 

리모콘 하나 더 겟 

 

+

 

?

 

 

꿀팁은 저같이 걸어놓고 계약풀려도 그냥 쓰지말고

 

딱 3년 지나면 바로 칼같이 재계약 딜(Deal)걸라는 충고!! 아닌 조언을 드립니다~~

 

 

ㅎㅎ  말잘하면 떡이 생겨

 

 

예전에 제가 말했던

 

인터넷 멍뜰때 폰으로라도 알려주면 개삽질을 안한다고

 

포스팅을 한적이 있었는데... 예전에 1번 서비스오류 및 점검하는 

 

 

반영을 한 딜라이브는 칭찬합니다!!

 

 

다만 오늘 재계약하려고 전화를 한 시각이 12시였는데

 

4시인가까지 기다려서 하였기에 기사를 존나게 기다리는 꼴이 되었습니다

 

일은 화끈하게 해주시고 쑥~ 가셨으나

 

기사님이든 서비스센터든 전화를 주어 고객이 몇시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

 

 

정확한 인지시각을 전해주면 기다리는 시간이 줄어들겠지요

 

고객을 배려하지않는 서비스는 안타까움이 매우 큽니다

 

 

"이런 찐따스러움만 고치면 계속 쓰는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그리고 인터넷 + tv + 전화에 문제가 생기면

 

지체하지마시고~ 바로 딜라이브 경기/서울에 전화하셔서

 

 

상담사랑 통화하시고 기사에게 적극적으로 도움받으시라

 

여러분에게 시원하게 말씀드립니다

 

 

그렇게

 

인터넷개선 작업을 끝내였습니다~~

 

 

물론 업로드는...  흑 ㅋ  ( 낼 엘지망 얘기 좀 해봐야할듯)

 

아직 컴퓨터 살 예정이 없어서 3년 뒤에는 빵빵하게 하는걸루...일단 보류해봅니다

 

 

되는대로 ... 상황에 맞게 컨텐츠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