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운동을 하는 요령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19.08.21 12:22
땀 등으로 배출하는 만큼 물을 수시로 적당량 마시는 것이 몸속의 근육조직 등에 수분을 공급해 주어야 한다.

운동을 할 때는 바른 자세가 중요하다. 나쁜 자세로 오래 운동하면 나쁜 자세가 고착될 수도 또 다칠 수 있다.

적응된 운동은 근육이 적응되었다는 것으로 근육이 성장을 원한다면 횟수나 강도를 약간씩 높이는 것이 방법이 된다.

운동시 근육이 수축되므로 근육이 뭉치거나 뻣뻣해지며 통증이 생길 수 있으므로 근육을 풀어주는 스트레칭이 필요하다.

반복동작시 힘들다고 느끼는 순간 부터 진정한 운동의 효과가 시작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약간의 고통은 즐길 수 있어야 한다.

근육은 뼈와 관절 등을 보호하는 역할을 하므로 몸이 약해질수록 적당한 근육운동이 필요하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VISITOR 오늘226 / 전체185,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