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ylor Swift - Fortnight <--2주일 (feat. Post Malone)

300x250

https://youtu.be/q3zqJs7JUCQ

 

 

난 쫓겨날 뻔했어
날 데리러 오는 걸 깜빡했어
나는 기능적인 알코올 중독자였다.
아무도 내 새로운 미학을 알아채지 못할 때까지
이 모든 말은 네가 괜찮았으면 좋겠어.
하지만 당신 때문에
여기 있는 누구도 비난할 수 없어
하지만 당신의 조용한 반역은 어쩌고요?
거기서 2주 동안
우리는 영원히 달리고 있었다
가끔 날씨에 대해 물어볼 때까지
이제 넌 내 뒷마당에 있어
좋은 이웃이 되다
당신 아내는 꽃에 물을 주고
그녀를 죽이고 싶어
내 모든 아침은 월요일이야
끝없는 2월에 갇혀서
나는 기적적으로 약을 복용했다
효과는 일시적이었다
그리고 난 널 사랑해 내 인생을 망치고 있어
사랑해, 내 인생을 망치고 있어
겨우 2주 만에 널 만졌어
널 만졌지만 널 만졌어
거기서 2주 동안
우리는 영원히 달리고 있었다
가끔 날씨에 대해 물어볼 때까지
이제 넌 내 뒷마당에 있어
좋은 이웃이 되다
네 아내는 꽃에 물을 주고 난 그녀를 죽이고 싶어.
거기서 2주 동안
같이 달리고 있었어요
가끔 와서 내 스웨터를 잡아당길 때까지
지금은 우편함에 있고
좋은 이웃이 되다
내 남편은 바람을 피우고 있어. 난 그를 죽이고 싶어.
사랑해, 내 인생을 망치고 있어
사랑해, 내 인생을 망치고 있어
겨우 2주 만에 널 만졌어
널 만졌어 널 만졌어
사랑해, 내 인생을 망치고 있어
사랑해, 내 인생을 망치고 있어
겨우 2주 만에 널 만졌어
널 만졌어 널 만졌어
내가 전화했는데 안 받아
미국에서 잃어버린 또 다른 2주
플로리다로 이사 가서 원하는 차를 사세요.
(당신이 원하는 자동차)
시동이 안 걸려요
Till you touch touch me 날 만질 때까지
내가 전화했는데 안 받아
미국에서 잃어버린 또 다른 2주
플로리다로 이사 가서 원하는 차를 사세요.
시동이 안 걸려요
Till I touch touch you 내가 만질 때까지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