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짜깁기로 만드는 나의 판자집 ㅋ

300x250

집이 없어요

 

 

그래서 신문지로 만들어요

 

 

쭉쭉~ 찢어

 

 

쫙쫙 붙여

 

 

그러니 집이 완성

 

 

--------------------옷

 

 

기본 집짓기 이론

 

ㄴ 티스토리라는 스킨형식에 맞게

 

ㄴ 해당 html 소스코드 명령어를 적당한 위치에 배치해주면

 

 

내용이 구현이 됨

 

ㄴ 다 외우지않아도 됨

 

 

그렇게 적당히 쓸만해지면 손놓자

 

ㄴ 끝이 없는 테마질에 이만기도 번아웃333

 

 

 

적당히 스스로 짝짝짝 해주면 되는것이

 

 

없으면... 무한루틴으로 빨려들어가

 

 

세탁기속 블랙홀이 되어버린다

 

 

 

이것은 내가 세탁기를 빠는건지

 

세탁기가 나를 빠는건지 모르는 차원의 경계

 

 

그렇게 판자집은 탄생~~  적당히 허름한게 가장 멋있는지도 모르니

 

왜 그걸 아는게 이리 힘이들까

 

 

ㄴ 멈춤버튼이 없는것은 브레이크 없는 폭주기관차일지도 모르겠으니

 

 

흐름을 조절할 수 있는 판자촌라이프 서막이 오른다

 

칙칙폭폭

 

 

 

이제는 남들에게 유익을 줘야하는데...!?

 

그럴 수 있을까를 고민하지말고 그냥해라

 

 

그럼 조금씩 그러해질것이다

 

내 기준이나 남의 기준에 자신을 맞추면

 

항상 남보다 못한 내가된다

 

 

이것을 뛰어넘는법은 나를 나의 기준에서 스스로 높게평가하고

 

남을 존중하며 그게 또 나의 낮은 수준을 허무는 빛이 되리라

 

 

 

미래적인 수준으로 만들 능력은 없으니

 

기존에 있는것들 중에서

 

괜찮은 느낌으로 나의 생각을 덫입혀 보아야겠땅

 

!~~~ 뚜뚜매직!~~~~~~~~~~~~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