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고보니 웃긴게 티스토리가 나처럼 해야되는거 아님?

300x250

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왜 살려!!

 

ㅋㅋ

 

 

스킨이고 뭐공

 

 

ㅋㅋㅋㅋ웃기는 짬뽕이눼?

 

 

ㅋㅋㅋ

 

 

 

1차적으로 스킨더 좋은거 내놓으면 좋고

 

동영상 쌈네일과 반응형 개쩌는걸로

 

모듈쪽 수시로 업데이트 해서 사람들이 싸이월드 같이 존나 잘활용하게 아이디어를 짜란 말이지

 

 

ㄴ 유튜브 활용해서 들으면 좋자나?ㅋㅋ

 

 

ㄴ 외부플랫폼

 

 

 

 

티스토리 에디터 

 

 

유튜브와 같은 외부플랫폼도 넣어주고

 

 

중요한건 내용추가도 동시에 해주는 방식 

 

 

ㄴ 제목과 영상 "클릭하면 둘다 들어가게"

 

 

ㄴ 글감검색은 업데이트가 필요함!~둥

 

 

 

 

요정도만 되도 ... 훨씬 낫고

 

 

지금 티스토리가 무너져가고 있으니

 

이 상황에서

 

 

조금 더 활력을 불어넣을라면?

 

 

내가 말한 sns형태의 플랫폼을 만들어야해

 

 

무슨 얘기냐믄

 

 

 

ㄴ 사람들이 검색을해서 블로그에 유입되거나 즐찾 등등

 

ㄴ 몇가지의 방식이 있지만

 

 

중요한건 연결이거든?

 

 

그랬을 때 내가 원하는 정보를 잘걸어주는 사람이나 배제하고싶은 사람등등

 

이런것들에 티스토리가 진심을 보이면?

 

 

연결에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방식이 되는거지!!

 

 

그래서 트위터처럼 글올리면 카테고리 잡지않아도

 

 

중앙페이지에서 티스토리 블로거들의 글들이 다 보여지고

 

거기가 사람들이 모이는 커뮤니티가 자연스럽게 형성되는거지

 

 

 

 

그리고 각 고유의 채널 및 블로그 영역은 하나의 아지트가 되는거고

 

 

이 개념을 예전부터 말했지만 할 마음이 없는건지... 손안대고 방치하고 있는데?

 

 

 

피드는 내가 구독한 사람 모아보여주는거고

 

스토리가 내가 말하는거에 가까울 수 있겠으나

 

 

ㄴ 일단 존나 냄새나는게?

 

ㄴ 홍보냄새가 쩔거든?

 

 

물론 내가 얘기하는거 자체가

 

연결을 통해서 적극적인 플랫폼 역할에 대한 얘기니까

 

당연히 홍보라고 볼 수도 있으나

 

 

카테고리 인위적으로 잡으면 그 사람은 글을 남들에게 보여주고싶은 사람이고

 

 

그게 아닌 사람들은 자연배제를 선택하는거 자체가 티스토리의 머리속이 너무 똘추라는거야

 

 

 

 

 

장사를 하고 그로서 더 적극적으로 사람들이 신이나서 사용하게 만들어야되지 않을까?

 

 

ㅇㅇ

 

 

ㄴ 조금 더 페이지를 전체로 범위를 잡고 글들을 카테고리 별로 스캔해서 보여주는 방식이 필요하며

 

ㄴ 존나 느려터짐 저 페이지... 원페이지 방식!!!!

 

 

포럼도 일종의 소통공간이 되고 있는데

 

홍보와 다를바없는 현상태지...ㅋ

 

 

그러니 티스토리는 더 진정성을 보여서

 

 

ㄴ 니들 개발자들이 이곳을 사용하지않는거 같은데?>

 

 

ㄴ 니들이 이곳을 쓴다면 이딴식이 마음에 드는가 한번 고민해보고!~

 

 

ㄴ 정말 우리가 원하는것들을 개선해줬으면 해

 

 

"시간은 많지않다"

 

 

우리는 계속해서 더 나은것을 요구할 필요가 있다~~~~~~~~  고이면 썩기 마련인 세상임!!~~ ㄱㄱ

 

 

진보하는 웹이 되어야해 3333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