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이쯤에서 한번 더 찍고 넘어가는 "욕에 대한 해명"

300x250

자 보세요~

 

욕은 시발 정상인이라면

 

써서는 안되는 표현입니다

 

 

하지만 저 같은 경우는 범죄자나 잘못된것들에 대해서는 욕으로 혐오표현을 합니다

 

 

그런것처럼 누군가에게는 해당되기도 아니기도한 이 표현법이

 

 

대중들에게는 어떤 의미로 다가설가요?

 

제가 누군가를 욕하면 죄없는 사람까지 욕하는걸가요?

 

제가 정상인이라면 당연히 문제가 있는 사람을 욕하겠지요~

 

 

그리고 그 대상 또한 문제가 있는 대상을 욕함입니다

 

반대로 문제가 없는 대상들을 욕했다면 제가 미친놈이지요

 

 

이런것처럼 산이로 여론몰이에 한방 먹은 케이스가 아닐지싶은데

 

 

자세한 내막은 모르지만 ~~~   야이 씨발것들아 그렇게 살지마 하면

 

문제가 있는 사람들에게 하는 소리지 그게 어찌 정상적인 사람들에게

 

문제를 지적한다고 받아들이는것일가요 ㅋㅋ 이것부터가 잘못된 의식수준입니다

 

 

그러니 여러분도 생각이 있다면 그런 뱅신같은 여론몰이와 마녀사냥에 누군가를 공격하지말고

 

정말 개병신을 공격해야 될 대상은 따로 있다는걸 아셔야 합니다

 

 

정확히 산이가 피해자인것까지는 제가 분석을 안해봐서 모르겠지만

 

좆같은 새끼들이 있는건 사실입니다  산이 vs 페미 ㅋㅋ 각으로 나늬는 느낌입니다

 

 

나중에 천천히 제가 올린 포스팅에 링크 읽어보면서 정리해서 기회나면

 

한번더 누가 쓰레기인지 제대로 박살을 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욕하는 놈이 쓰레기일까 vs 마녀사냥하는 얼굴없는 좆년들이 개년인지

 

 

그 정체를 낱낱히 밝혀보고 싶네U

 

 

저는 산선생편도 페미편도 아닙니다

 

정의편 억울한자의 손을 들겠습니다 

300x250
반응형